리니지2M 레볼루션 체험기
진짜 살면서 리니지에 숫자붙은걸 해본적이 없는데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어제 다운받아서 1시간 30분정도 해봤습니다. 일단 리니지2M과 레볼루션의 차이는 서비스하는 회사가 엔씨와 넷마블이란 차이고,
리니지2M도 조만간 해보려구요.
일단 지금 신서버에서 시작하면 500LV 점핑 + 위 사진에 들어간 장비,펫등 다 지급되구요,
600렙까지 가속(렙업빠르게 해주는) 으로 성장빠르게 해주는거 같습니다.
일단 제 직업은 엘프종족 - 문라이트 센티넬이란 직업이구요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리면 리니지 활요정으로 보시면 되여
리니지2와 리니지1의 차이는 리니지2가 100년인가 200년전 과거의 배경을 담고 있습니다.
2016년 출시 게임인데 일러스트랑 인게임 그래픽은 폰게임치고 나쁘지는 않습니다.
넷마블 폰게임 같은 경우엔 스톤에이지 월드말고 해본적이 없는데 얘네 '소탕권'을 엄청 좋아하네.
1회성 컨텐츠를 진행없이 소탕권만 쓰면 약속된 보상이 들어오는 개념입니다. 시간을 돈주고 사라는거죠(과금유도)
그렇게 어제 505정도 찍었는데 게이머들 후기를 보면
그래픽 좋은 리니지M2 라고 평이 많던데 진짜임
현재 게임순위 or 매출순위
그냥 게임이 폰게임이란 색안경을 끼면 중간정도? 평범함
근데 저런 캐릭터(엘프등 판타지류의 이종족)들과 판타지류 스토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
게임의 순수재미는 없음.
근데 진짜 오토키고 cctv보듯이 쳐다보는게 다인데
오토시스템 마저도 리니지m보다 부족함..
해보시면 불편함이 확 느껴짐. 컨텐츠는 많은데 실용적인게 얼마나 되는지 이해도 안되고 쓰잘데기 없이 많음. 비유하자면 반찬은 많은데 먹고 싶은 생각은 안드는 그런거랄까? 무슨 재미로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시간 떼울때 뇌비우고 보고 있기엔 괜찮은듯.
과금유도는 N3사 답게 쌥니다.
넷마블이 엔씨소프트에 리니지2 IP를 사서
운영중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게임평은 제 기준
10점 만점에 5점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