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 신규 EX 챕터 ‘디스의 암영’ 공개

[보도자료 : 아이스노 게임즈]

AISNO Games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에서 신규 EX 챕터 ‘디스의 암영’ 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EX 챕터 ‘디스의 암영’ 이 개방됐으며, 더욱 어려워진 스테이지 구성과 까다로운 적들이 등장해 이전에 비해 다양한 전략이 요구된다.

‘디스의 암영’ 은 메인 챕터 6-12 ‘유골’ 을 클리어한 후 이용 가능하며, 보상으로 한정 프레임 ‘빛을 향한 그림자’ 와 큐브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어둠의 가장자리 이벤트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한정 임무를 완수하면 큐브를 비롯한 다양한 육성 자원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환상적인 풍경’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한정 기간 동안 러스트 리버에도 ‘파르마 폐허, 기억의 폭풍’ 의 모든 던전이 요일에 상관없이 열린다.

심문 시나리오에는 수감자 ‘루비아.레이’ 가 추가되어 낮과 밤이 완전히 다른 그녀의 이중인격적 면모와 진상을 낱낱이 살펴볼 수 있다.

상점에서는 닉네임 변경 카드를 선보이며, 출시를 기념해 계정당 1개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후 월 1회 300큐브로 구매 가능하다. 보다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koreamobilegame.com/pathtonowherekr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email protected] )

https://youtu.be/rNcQDbWpHB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