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키라라 성유물 및 무기 세팅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산책비입니다. 원신 3.7 버전 업데이트 이후 5성 캐릭터 요이미야와 야에 미코가 복각했는데요. 그와 동시에 새로운 신규 캐릭터도 함께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원신 키라라 성유물과 무기에 대해서 알아보고 육성에 필요한 돌파 재료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신 키라라는 고양이 같은 컨셉에 귀여운 이미지 때문에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었는데요. 해당 캐릭터는 한 손검 장비를 장착하며 풀 원소를 다루는 직업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코마니야 골드등급 배달부라고 하네요. 아직 데인 여담을 못 보신 분들은 한 번 시청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원신 카라라 돌파 재료는 위 이미지에 나와 있는 표와 같습니다. 영원한 어둠의 고리는 빡빡한 자 보스를 쓰러트리면 얻을 수 있는데요. 이 아이템은 백출과 해당 캐릭터에게만 쓰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나즈마에서만 구할 수 있는 아마쿠모초 열매도 있어야 하니 평소 필드를 여행하시면서 미리 파밍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원신 키라라 특성 재료는 부세의 우정, 떠도는 정령 결정화 코어, 고대 숲의 응고된 찰나가 있어야 합니다. 여기서 중복되는 아이템이 앞에 있었던 돌파 재료인 코어인데요. 80레벨까지 많이 들어가므로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원신 키라라 성유물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캐릭터은 전투 포지션이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바로 서포터와 딜러입니다. 전체적으로 바위 원소 종려와 비슷하며 본인 체력에 비례한 보호막 능력을 보여주며 몬스터에게 딜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키라라 성유물로 견고한 천암 2세트 + 감로빛 꽃바다 2세트를 혼합해서 세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체력을 높이는 것이 전투 방식에서 적합하기 때문에 이러한 조합으로 착용하는데요. 4세트 능력치는 없지만 2세트 능력치를 혼합해 체력을 높게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물리 공격 대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키라라 성유물로 옛 왕실의 의식 4세트가 있습니다. 해당 세팅으로 원소 폭발 피해량을 높일 수 있는데요. 축성 비경 화지 산굴에서 파밍이 가능하며 다른 캐릭터들에게도 많은 조합으로 쓰이기 때문에 비경 활용도도 괜찮습니다.
원신 키라라 무기 중에서 선형의 핵심은 체력을 바탕으로 보호막의 흡수 피해량을 높이는 특성이 있습니다. 해당 캐릭터를 서포터 포지션으로 운용할 때 권장 드리는 장비인데요. 아군 파티원들에게 원소 마스터리 버프를 주기 때문에 서포터로서 도움이 됩니다.
오래된 자유의 서약은 해당 캐릭터가 있는 파티원 공격력과 일반 공격/강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를 높여주는 한손검입니다. 원신 키라라 무기로 쓰이는 이유는 해당 캐릭터를 서포터로 채용할 때 필드 내 캐릭터들이 일반 공격과 강 공격을 사용하기 때문에 스킬 범용성과 서포팅 능력이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키라라 무기로 반암결록은 5성 장비가 있습니다. 해당 캐릭터를 서포터가 아닌 딜러로 쓰이게 된다면 5성 중에서는 반암결록을 착용하시는 걸 권장드리겠습니다.
앞에서는 계속 5성 장비를 말씀드렸다면, 지금부터는 비교적 세팅하기 편한 4성 아이템을 권장드리겠습니다. 키라라 무기중에서 제례검은 추가 능력치로 원소 충전 효율이 있기 때문에 해당 캐릭터의 원소 폭발을 빠른 사이클로 돌릴 수 있고, 원소 에너지도 습득할 수 있는데요. 풀 원소 입자를 많이 얻을 수 있어서 성능이 좋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페보니우스 검입니다. 제례검과 마찬가지로 높은 원소 충전 효율과 4성인 부분에서 파밍도 비교적 쉽습니다. 또한 서포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키라라 외에도 케이아와 같은 캐릭터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치명타 확률이 조금 낮아서 성유물에서 보완을 해야된다는 점이 단점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원신 키라라 성유물 및 무기에 대해서 알아보고 육성에 필요한 특성 돌파 재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해당 캐릭터는 개인적으로 귀여워서 육성 목적이 아니여도 명함 정도 얻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다 생각하는데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