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환불 깔끔하게 받는 방법!

8월 1일부터 8월 8일까지 CBT를 수정했다는 게임이 있는데요. 플레이어들에게 지적당한 30가지의 문제점들을 전면 수정해서 나왔다는 소식 때문에 큰 이슈가 되기도 했어요. 저도 이렇게 피드백 좋은 게임들은 어떤 게임일까 궁금했었는데요. 대부분 지적당하는 게임들은 스토리, 그래픽, 카운터 사이드 등 여러 가지를 지적 받곤 하니까요.

그래서 제가 디아블로 이모탈 환불하기 전까지 전체적으로 분석해 보았습니다. 첫 번째로 스토리 부분에서는 잘 수정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대한민국 현대를 배경으로 하는데 단순히 현대 배경을 한 게 아니더라고요.

평행세계라는 약간의 판타지를 가미하여 흥미를 이끌어내고 있었어요. 이런걸 바로 카운터 사이드 라고 하는데요. 이 카운터 사이드를 대충 관리하다가 인류를 위협하는 괴물들이 뛰쳐나오게 되더라고요.

그 괴물을 막기 위해 캐릭터들이 영웅처럼 나타나 막아준다는 스토리 였어요. 막는 와중에 팀원 한명이 부상을 당해서 그 팀원을 위해 싸워 가는데요. 결국 그 팀원이 죽고, 남은 팀원들이 각성한다는 내용이었어요. 솔직히 이야기 파악은 할 수 있었고 재미있었지만 대사가 아쉽더라고요. 개연성이 조금 부족하고 이터니움 드라이브 기동같은 스킬 이름을 내뱉는데 무슨 스킬인지 모르겠더라고요.

조금은 불친절한 점이 있어서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처음 나온 베타버전 보다는 수월해진 느낌이 있으니까요. 나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캐릭터마다 부활 주문이 있어서 멋있게 느껴졌어요.

이것 역시 그냥 사용되는 것이 아니고 팀원들이 일정 게이지를 모으면 부활이 가능해지는 것인데요. 게임에서 죽으면 허탈하게 그냥 방치되는 것이 아니라서 좋더라고요.

하지만 부활 주문이 조금 오글거리는 점이 있어요. 하지만 캐릭터 디자인이 예쁘니까요. 오글거리는 멘트도 멋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죠. 캐릭터는 프로필과 능력치로 나누어서 설명되는데요.

프로필 같은 경우는 단순히 사원 소개로 이루어져 있는 게 아니에요. 이러한 성격과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이러한 공격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어서 스토리랑 일맥상통 하더라고요.

제가 캐릭터 중에서 제일 설명 드리고 싶은 캐릭터가 있는데요. 제일 먼저 힐데라는 캐릭터입니다. 힐데는 선봉대로서 최전선에서 백병전을 펼친 캐릭터인데요. 강력한 광역 공격이 가능해서 전환 공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코핀 컴퍼니 초창기부터 펜릴 소대를 이끌어온 인물이라서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리더쉽 있더라고요. 제 4종 침식체 크라켄을 격퇴하여 회사가 정식 라이선스를 부여한 인물이기도 하고요. 몇년간 장기 휴직 상태로 행방이 묘연해진 메인 캐릭터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를 모아서 팀을 이루니까요. 제일 스킬이나 조건이 좋은 아이 같더라고요.

그리고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캐릭터는 최이나라는 캐릭터입니다. 한국적인 이름이랑 다르게 금발 캐릭터인데요. 직접 싸우지 않는 대신 아군 한명을 대폭 강화시킬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스포트라이트가 가능한지원가라서 팀플레이에 꼭 필요하더라고요.

아이돌이면서도 경영인이라서 기억에 남았는데요. 비주류인플루언서들을 모은 MCN인 내일 엔터테인먼트 대표라서 캐릭터들을 모으는 역할을 해요. 프로젝트 하트 베리를 성공시키기 위해 현장에서 매니저 역할도 하더라고요.

여러모로 힐러와도 같은 캐릭터라서 팀플레이할 때마다 찾았던 기억이 납니다. 이렇게 팀플레이가 가능하다고 이야기 드리는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이게임은 솔로 플레이보다 팀플레이가 더 재미있기 때문에 그러한데요.

플레이마다 소대별로 8명의 캐릭터와 전투함 1대를 가지고 모험을 떠나는데요. 여기에 다양한 상성이 작용하면서 게임의 승패가 갈라지는 거죠.카운터, 솔저, 메카닉, 기타 등으로 나누어서 팀을 꾸려야 하는데요. 여기서 카운터란, 카운터 능력자를 말해요. 출격비용이 비싸지만 특수기와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어서 없어서는 안되는 포지션이죠.두 번째 솔저는 무장한 병사 포지션으로, 개개인의 능력치는 낮지만 물량으로 승부하면 승리가 가능해요.

메카닉 같은 경우는 인공지능 전투 병기로, 기본 능력치가 매우 높고 대응력이 뛰어나요. 그 외에 스트라이커, 레인저, 스나이퍼, 디펜더, 서포터, 시즈, 타워 등 여러 요소가 플레이에 작용하는데요. 이게 기본 타입이고 공격타입으로 들어가면 더 심층적으로 변해요.

공격타입이 경우 지상 공격, 공중 공격, 전천후 공격으로 나누어 지니까요. 패트롤, 스윙바이, 전진출격, 반격기같은 태그들도 신경 써야 해서 전략을 잘 짜야 해요. 단순히 틀어놓고 방치해 놔도 되는 게임은 아니라는 소리죠. 한게임, 한게임 집중해야 해서 뿌듯함이 생기는 게임이에요.

이렇게 좋은 게임인 만큼 시간이 많이 소모되는데요. 한게임, 한게임 온 힘을 쏟아야 하다보니까 바쁜 날에는 하지 못하게 되더라고요. 전형적으로 작용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의 장점이 부족해서 아쉬웠어요. 그렇게 디아블로 이모탈 환불을 하면서 다음에 만나기를 기원했는데요. 업체가 문제더라고요.

디아블로 이모탈 환불 업체를 고르는데에 오래 걸렸어요. 다들 친절하고 프로페셔널해보였지만 처음 하는 거라 고르기가 난감하더라고요. 하지만 뒤늦게 후기들을 찾아보면서 디아블로 이모탈 환불에 정착하게 되었어요. 그 곳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많은 정보들도 얻게 되었는데요.

수수료 비교하는 법도 배우고, 어떤 업체가 좋은 업체인지 알게 되었어요. 그걸 다 알게 되었는데도 제가 고른 디아블로 이모탈 환불 업체가 제일 좋아 보이더라고요. 신중하게 고르길 잘했던 것 같아요.어차피 계속해서 사용 할 거 잘 고르자고 생각했었는데요. 그게 좋은 업체를 알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