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포스 PC아레나, ‘원신’ 팝업스토어로 변신

이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농심 이스포츠 주식회사)가 PC방 컨설팅 그룹 비엔엠컴퍼니(앤유PC방)와 함께 만든 프랜차이즈 PC방 ‘레드포스 PC아레나’에서 호요버스(HoYoverse)의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PC방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월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레드포스 PC아레나의 시그니처 매장인 부천시청점에서 시작되며, 오는 5월까지 서강대점과 노원점 각 매장에서 릴레이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레드포스 PC 아레나의 시그니처 메뉴를 ‘원신’의 ‘누룽지’ 캐릭터 냄비에 담아 제공하게 되며, 이스포츠 스토어에서는 ‘원신’의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하는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원신’ 캐릭터 포토카드와 함께 피카 플레이 2,000마일리지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코스플레이어 방문과 SNS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드포스 PC아레나에서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농심 레드포스 PC아레나는 서울 노원에 300석, 부산 서면에 700석 이상의 초대형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서강대, 잠실역 등 다수의 일반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으로 브랜드를 확대할 예정이다.

농심 레드포스 PC아레나 창업에 필요한 자세한 정보는 앤유PC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