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순위 상위, 리니지M 마스터총력전 알아보기

스토어 매출 순위 부분에서 꾸준히 모바일게임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리니지M이다. 출시 후 벌써 몇 년이 지났는데 아직까지도 이처럼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는 것을 보면, 확실하게 매력 있는 게임이 아닐까 싶다. 오늘은 이런 리니지M에 마스터총력전 : 마족들의 땅을 포함해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한다.

리니지M 마스터총력전은 2023년 4월 22일 토요일, 4월 29일 토요일 단 2일 간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마족들의 땅과 에오딘 성채에서 확정 드랍하는 신화 장비 제작 재료가 든 보물상자를 획득 가능하다. 즉, 누구나 원하는 신화장비를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자 역대급 이벤트라는 것!

역대급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만큼 마스터총력전에 참여하기 위한 유저가 상당할 듯한데, 이번 이벤트는 마스터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 된다. 즉, 기르타스, 그림리퍼, 발록 서버는 제외되니 사전에 참고하자. 또한 이를 위해 이벤트 기간 (4월 19일 ~ 4월 26일) 동안 마족들의 땅 이용 시간도 3시간 증가하여 8시간씩 사냥할 수 있게 되었으니 적극 활용해보도록 하자.

또한 리니지M 마스터총력전 1주차 진행 당일인 4월 21일 금요일 오전 10시, 6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구호 증서 3개, 전투 지원 상자 2개가 들어 있는 마스터총력전 기념 상자 특별 푸시를 받을 수 있다.

신화 장비 세트인 야히 방어구 (투구 / 부츠 / 망토 / 갑옷 / 장갑)의 개별 옵션 및 세트 옵션의 밸런스 개선도 진행됐다.

세트 효과가 대폭 강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 타격 시 100% 발동 되는 PVP 대미지 리덕션 -10, 타겟 해제 효과 무시 디버프인 '야히의 권능'으로 한층 더 강력한 성능을 갖추게 되었다. 이번 마스터총력전에서 발록/야히의 심장의 획득 가능한 만큼 득템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전해보도록 하자.

일일퀘스트 '몬스터 도감'도 4/26까지 진행된다. 퀘스트 완료시 매일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을 소모하면 방어 / 전투 강화의 주문서 및 드래곤의 진주가 포함된 전투 지원 상자와 아인하사드의 축복 500을 받을 수 있다.

아시다시피 지난 3월 22일 대규모 업데이트 슈팅스타 적용 후 출석 보상으로 TJ쿠폰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 스페셜 변신 합성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신화 / 전설 / 영웅 등급 합성 실패 이력이 있는 유저라면 다시금 합성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필자처럼 아직 스펙이 아쉬운 유저들에겐 스펙 강화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4/19일부로 두 번째 TJ쿠폰인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을 쓸 수 있게 되었으니 아직 출석일자가 모자란 분이라면 매일 접속해서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길 바란다.

PVP 대미지 감소 옵션 능력치가 추가 되었으며 대미지 리덕션 및 PVP 대미지 리덕션에 분배 가능한 포인트가 100으로 확장됐다. PVP를 즐겨하는 분들, 특히 방어력이 낮은 클래스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다.

이 외에도 잡화 상점 상품 리스트에 강력 체력 회복제 아이템 추가, 혈맹 월드 / 서버 이전, 캐릭터 월드 / 서버 이전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적용된 걸 확인할 수 있었다.

지금까지 리니지M 마스터총력전을 포함한 신규 업데이트 내역을 살펴봤다. 역대급 보상이 기다리는 업데이트인 만큼, 모바일게임순위 상위권을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이며, 이번 득템 찬스 놓치지 말고 야무지게 챙겨보시길 바란다.

MMORPG의 시작 모바일 RPG의 끝

lineagem.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