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뭇 산의 그림자 잠든 자에게 안식을 공략

원신 나타 5.0 버전 월드 임무(퀘스트)

뭇 산의 그림자 #2 잠든 자에게 안식을

오늘은 나타 신규 임무이자 메아리 아이 평판 임무뭇 산의 그림자의 두 번째, 잠든 자에게 안식을 공략입니다. 주요 키워드로는 각문의 파편 찾기가 있습니다.

원신 잠든 자에게 안식을

사전 임무

원신 나타 5.0 버전 월드 임무(퀘스트) 뭇 산의 그림자 #1 결정 아래에서 원신 5.0 버전 나타 신규 임무 시...

blog.koreamobilegame.com

뭇 산의 그림자 첫 번째 임무인 결정 아래에서를 먼저 진행해야 합니다. 공략을 위 링크에 정리해뒀으니 참고 바랍니다.

퀘스트 시작 위치

직전의 퀘스트에서 바로 이어집니다. 그림자 바늘이 떨어져 뚫린 구멍으로 내려갑시다.

빛새김 각문을 건들면 정면의 바위가 옆으로 사라지며 길이 드러납니다.

앞으로 가면 비석이 나오는데요. 심연에 저항한 장로 트라오레가 남긴 글로, 부족을 위해 희생했지만 악의 화신이라는 오명을 쓴 두 켄리아 병사 스바니야와 엘르아살의 이야기입니다.

이후 숨겨진 공간이 드러나는데요. 여기부터는 글로 공략하기 굉장히 애매한 부분이 많아서 영상으로 대신하겠습니다.

기믹 공략, 길찾기 영상

이번 월드 임무의 기믹과 길찾기를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막 복잡한 부분이 없긴 한데 중간에 각문의 파편 찾기 부분이 좀 헷갈릴 수 있는데요. 영상을 참고하셔서 깨보시기 바랍니다.

대충 스토리 흐름 및 보상

이 공간에서는 빛새김 각문 조각 5개를 찾아야 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막 바닥이 움직이고 그러는데 어렵지 않지만 글로 쓰기엔 괜시리 복잡하더라고요. 해당 부분의 공략은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개의 조각을 다 찾으면 이렇게 알껍데기를 봉인하기 위해 앞으로 가게 되는데요.

앞서 비석에 등장했던 두 영웅은 아직도 심연과의 싸움을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두 영웅을 안타깝게 여긴 여행자 일행은 봉인에 앞서 둘을 좋은 곳으로 보내주기로 결정합니다.

아무래도 너무 오랜 시간이 흘러 살리는 방법은 없나 봅니다. 싸워서 해방시켜줍시다.

그렇게 열소의 힘이 심연을 막아내며 봉인됩니다.

직후 신비로운 공간으로 이동하는데요. 고양이처럼 생긴 밤빛 동물이 감사를 표합니다.

그렇게 메아리 아이 부족의 위기를 해결했습니다. 원신 뭇 산의 그림자 잠든 자에게 안식을 월드 임무가 끝나며 보상으로 원석 40개를 주고 업적 선조 추모가 깨집니다.

화려한 보물상자를 먹으면 원석 10개와 빛새김 각문 파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원신 뭇 산의 그림자 잠든 자에게 안식을 공략이었습니다. 평판 임무이기 때문에 메아리 아이 부족 평판을 확인하시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가오는 위협도 제거하고, 고생한 영웅들도 안식을 취하게 해준 좋은 스토리였네요. 중간에 나오는 미로 기믹도 글로 쓰긴 어려웠지만 직접 하는 입장에서는 꽤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