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마르타노스 경 공략, 무덤 제단 빠르게 활성화 방법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마르타노스 경 공략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드디어 마지막 필드보스를 잡으면서, 필드보스로 얻는 호라드림 그릇을 모두 완성했습니다. 왠지 모르게 뿌듯하네요. 1원도 구매하지 않고 무과금으로 여기까지 달려오는데 크게 어려움도 없었으니 확실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인 것 같습니다.

먼저 마르타노스 경 위치입니다. 자베인 산에서 11시방향에 보면 따로 있는 직사각형 모양의 지역이 있습니다. 이쪽으로 이동해주세요.

이쪽으로 이동하시면 무덤 제단이 있는데, 제단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일정 시간이 필요합니다.

위 화면처럼 9분 정도면 어느정도 기다려볼만 하지만 20분이 넘어가면 조금은 지루할 수 있어요. 그래서 방법은 채널 변경입니다.

태고 균열이나 모험균열 그 외 기타 파티를 구성하여 진행하는 던전을 입장했다가 나오면 다른 채널로 이동할 수 있어요. 임의로 채널변경을 하는 것이죠.

그러면 랜덤으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요. 반대로 늘어날 수도 있겠죠?

이렇게 랜덤으로 채널이 변경되기 때문에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제단이 25분 남았다고, 25분 뒤에 다시와서 잡을 생각하고 다른맵으로 갔다가 25분 뒤에 왔는데, 시간은 여전히 20분 이상일 경우가 있습니다. 아까 그 채널이 아니기 때문이죠.

만약 20분 뒤에 마르타노스 경을 잡고 싶으시다면 해당 맵에서 사냥을 하시다가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제단이 활성화 되기 10초 전에는 화면 가운데에 알림이 뜹니다.

가셔서 제단 활성화한 다음 마르타노스 경을 잡아주시면됩니다.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지만, 데미지가 꽤나 아프니 만약 어그로를 끌린다면 잘 피해주시길 바라요.

그리고 또 하나 제일 주의하실 점은, 계단 밖으로 나가면 마르타노스가 초기화되면서 체력이 초기화됩니다. 그래서 어그로가 끌리더라도 계단 밖으로 나가지 마세요.

이렇게 다른 플레이어들과 열심히 잡다보면 이벤트가 완료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마르타노스 경을 잡아야 하는 이유는 카탄의 신심이라는 호라드림 그릇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르타노스경이 죽고나서 바로 제단을 확인해보니 30분 카운팅이 되네요. 즉, 30분마다 소환을 할 수 있다는 건데, 생각보다 자주 소환할 수 있어서 그나마 쉬운 필드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잡고나서, 또 한번 잡아봤습니다. 전설 아이템을 주네요.ㅎ

심심하면 가끔 잡으러 와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디아블로 이모탈 마르타노스 경 공략, 무덤 제단 빠르게 활성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