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잠든 용의 장 제1막
코코미 전설 임무 스타트!
축하연 한다고 해서 왔더니 아직도 전쟁 중임.. 나 속은거냐? 코코미 착한 줄 알았는데...
코코미 어딨어ㅜㅜ
아놔... 축하연...파티.. 먹을 거...고기...샴페인..어딨어... 그래 알았다...해결해준다..
잠든 용의 장.. 코코미가 잉어에서 모티브를 따온 줄 알았는데 용이었나?
아닌데 캐디보면 누가봐도 잉어임. 꼬리 갈라지는거 하며 지느러미 느낌의 옷자락이 누가봐도 잉어.
생략된 부분: 상인이 텐료 봉행 물건을 갖고 옴. 우인단과 텐료 봉행이 결탁했다는 소문이 병영에 퍼져있어 병사들이 그 상인을 잡았음. 그랬더니 우인단이 자기 물건을 훔쳐간 것 뿐이라고 하소연. 그래서 코코미와 진상을 알아보기 위해 옴.
그래...고기 먹고 싶다..
멋지다..♡
아이고....ㅜㅠ
아니 근데 이나즈마는 너무 일본을 모티브로 했는데..? 산호궁이 오키나와랑 살짝 비슷한 느낌이잖아. 재앙신 얘기는 원전 사고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심지어 그 지역 가면 지속적 번개 도트 데미지 입어서 오래 못 있음) 일본에 악감정 있나 싶을 정도로............
코코미의 비밀장소
..설마 진짜 용왕 뭐 그런거 아니지?
아 딱 쳐다보는 순간이 있었는데 캡쳐 놓쳤다ㅠㅠ
꺄...캡쳐는 못 했지만 코코미가 루미네가 와서 포인트 회복했대...너무너무 귀엽다☺️
그렇긴 해..
아놔 이런 놈들 꼭 있어요
...?!?!?!? 텐료 봉행하고 우인단하고 결탁했다는 게 니네가 만들어낸 소문이라고!?!?!?!?!?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헉.....전쟁이 계속 되길 바란다니....
전쟁 후유증이 벗어나기 어려운 것도 맞고 동료의 희생이 헛되게 하고 싶지 않은 마음도 이해 가지만... 전쟁을 계속 하겠다니....
드디어 텐료 봉행과 협상인데 조마조마하다...
안뇽하새요 오랜만^-^
분위기 좋은데..
야!!!!!!
아놔
아..
코코미 help...
쿠죠 사라(텐료 봉행)이랑 협상하려는데 코코미 쪽 일부 병사들이 우인단하고 결탁한 녀석들..!!! 이러면서 덤빔. 산호궁이 덤비니까 텐료도 덤비는데 텐료 쪽에서 우물쭈물하는 병사 몇몇이 있음. 알고 보니 진짜 우인단하고 연락했던 놈들....쿠죠 사라 빡침.
니들은 쿠죠 사라를 만만하게 본 것이야..!!!
그 말도 맞긴 하다..
코코미가 진짜 현명한게 얘네가 이렇게 반발하니까 비밀 부대를 만들어서 계속 훈련시키겠다고 하고 모두를 만족시킴..솔로몬이다.
이거 결혼하자는거 아냐??? 루미네랑 코코미 결혼하나!!!!!!!! 청접창 보내줘!!!!!!!!
결말이 너무 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