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이름 겝빈 블로그에서!

오늘은 이브이를 진화 시키는 다양한 방법과 진화체들은 어떻게 써야 하는지 재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여러분은 이브이의 진화체에 대해 다 알고 계시나요? 저는 사실 포켓몬고를 하기 전부터 까지는 정확히 이름을 말할 수 있는 진화체가 쥬피썬더, 샤미드, 부스터뿐이었는데요. 지금 포켓몬고에는 총 여덟 가지의 진화체가 존재합니다.

이브이 진화체

이렇게 다 모아두니까 색이 참 이쁘지 않나요? 저는 가끔 일부로 체육관에 이브이의 진화체를 올려놓기도 하는데요. 센스 있게 같이 이브이 진화체로만 채워주시는 분들을 보면 뿌듯하더라고요. 아무튼 그래서 이 많은 포켓몬들을 어떻게 진화 시킬 수 있는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브이 진화

우선 1세대의 출현했던 포켓몬들은 돌로 진화시키는 게 아니라 랜덤으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이브이를 진화시키려고 할 때 물음표가 있다면 이 세 마리로 진화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게 생각보다 귀찮은 게 42레벨이 되기 위한 리서치 중에 이브이를 종류 별로 다 진화시키는 게 있는데요. 이때 분명 랜덤인데 꼭 두 마리만 나오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아무튼 얻는 방법은 제일 간단하니까 여러분들이 원하는 포켓몬이 나오길 바라면서 진화 버튼을 눌러보세요.

다음은 금은 버전에서 등장한 에브이와 블래키인데요. 이 둘은 확정 진화를 할 수 있는 대신 조건이 붙습니다. 바로 파트너를 설정하고 10km를 걷는 건데요. 10km를 같이 걸은 상태에서 파트너 포켓몬으로 해두고 진화 시키려고 보면 낮/밤에 따라 에브이 / 블래키 모양이 보이실 겁니다. 만약 물음표로 보인다면 파트너 상태가 아니거나 덜 걸으신 겁니다.

이번 진화체부턴 조금 생소하다 느끼시는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4세대부터 등장한 리피아와 글레이시아인데요. 각각 풀, 얼음 타입으로 허브루어와 아이스루어가 켜진 스탑 근처에서 진화가 가능합니다. 역시나 확정 진화이니까 진화 칸예 물음표 대신 리피아와 글래이시아 모양이 보이실 겁니다. 루어는 유료 아이템이지만 가끔 무료로 주기도 하는데요. 코인이 아까우니 친구나 지역방에 루어 사용 정보를 공유해 보는 건 어떨까요?

다음은 귀여운 만큼 제일 얻기 힘든 진화체 님피아인데요. 님피아는 이브이 진화체 중에서 가장 마지막에 출시된 포켓몬으로 귀여운 외모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다만 진화 조건 중 가장 까다롭습니다. 바로 파트너 하트 70개를 모으는 건데요. 파트너 하트 얻는 방법은 이브이를 데리고 함께 걷기, 간식을 줄기, 놀아주기, 배틀하기, 스냅샷 찍기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브이는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포켓몬이라 부담 없이 육성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포켓몬고에서...

blog.koreamobilegame.com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추천은 위 배너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