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뇌신 드래곤 마스터의 보물 상자 숨겨진 용들의 땅
오늘 리니지M 9월 2주 차 업데이트가 진행이 됐습니다! 새로운 특수 던전과 새로운 호칭이 생겼으니 확인 후 참여하시고 호칭을 달아 놓으시길 바랍니다.
리니지M 9월 2주 차에서 가장 먼저 봐야 할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출석 체크에 있는 시즌 패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9월 13일(수) 오늘! 딱 주는 아이템 드래곤 마스터의 보물 상자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시즌 패스 출석 체크를 통해서 드래곤 마스터의 보물 상자를 받게 되면 가방에 들어오게 되고 이후 개인 호칭에 들어가 보면 DRAGONIC가 하나가 생기게 됩니다. 이걸 눌러서 호칭을 달아 놓으면 결정타 5%, 결정타 증폭 10%가 활성화하게 돼요. 얼마나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이렇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상자 오픈은 9월 20일 이후?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으로 신규 특수 던전 숨겨진 용들의 땅이 등장을 했습니다. 기간은 10월 4일 정기점검 전까지이며 숨겨진 용들의 땅에서는 드래곤의 증표(이벤트)와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랍 아이템은 별거 없지만 경험치 보상은 쏠쏠하다고 해요.
숨겨진 용들의 땅이라는 특수 던전이 생기면서 이벤트 퀘스트로 숨겨진 용들의 땅 내의 몬스터 처치 100이 생겼는데요. 이 퀘스트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드래곤들을 잡아줘야겠죠? 퀘스트를 통해 받은 보상아이템 드래곤의 증표로는 드래곤의 마법인형상자, 드래곤의 변신 상자, 신비한 변신 뽑기팩, 신비한 마법인형 뽑기팩, 축복의 성수(중) 등을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숨겨진 용들의 땅에 들어가 보았는데요. 용들을 처치하니 경험치도 많이 주고 아데나도 엄청 주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들이라면 필수로 하셔야 할 특수 던전이라 할 수 있겠네요. 평소에는 절대 잡을 수 없는 드레이크도 있으니 ㅋㅋ 용잡는 재미가 쏠쏠
마지막으로 용을 잡아서 획득한 드래곤의 증표는 제작에 들어가서 이벤트 ▶하단 숨겨진 용들의 땅에 들어가 보면 제작 리스트에 있는 것들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퓨어 엘릭서, 빛나는 성장의 물약, 드래곤의 변신, 마법인형 카드 상자, 수련의 서 선택 상자, 스킬 카드 뽑기팩 상자 등 다양한 걸로 만들 수 있으니 제작해 보세요. 근데 아이템 하나 만드는데 드래곤의 증표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이벤트 끝날 때까지 모두 참여한다고 해도 겨우 1~ 2개 정도 만들 수 있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