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맘모꾸리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맘모꾸리>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대체적으로 얼음 타입에 듬직한 포켓몬이라 한다면, 무엇보다 맘모꾸리가 생각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이유는, 포켓몬스터 극장판에서도 등장하여 활약한 경력이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맘모꾸리의 졸업스킬 및 약점 나아가 해방에 대한 조건까지 디테일하게 다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 보고 따라하시면 문제 없이 육성하실 수 있을거예요.

꾸꾸리 > 메꾸리 > 맘모꾸리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꾸꾸리에서 메꾸리 나아가 맘모꾸리로 최종진화를 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필요한 조건이라 한다면 아무래도 재료가 필요합니다. 바로 신오의 돌이 필요하다는 점인데요 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문제 없이 육성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다만, 야생에서 자주 보이는 편이 아니다 보니 사탕 수급이 생각처럼 쉽지 않다는 점도 있네요.

꾸꾸리 같은 경우는 산돼지포켓몬으로 땅에 코를 비비며 먹이를 찾는다고 합니다. 가끔 온천을 찾기도 한다고 하네요! 몸무게는 6.5kg 키는 0.4m 타입은 얼음과 땅 두 개의 타입을 지니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메꾸리입니다. 동일한 컨셉의 포켓몬이라는 점과 타입도 변함이 없는데요. 다만, 얼음에 묻힌 먹이를 이빨로 파낼 수 있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55.8kg 키는 1.1m 입니다.

최종진화라 할 수 있는 맘모꾸리입니다. 2개송곳니포켓몬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는데요. 얼음으로 만들어진 훌륭한 이빨이 있다는 말과 함께 빙하기가 끝나고 따뜻해졌기 때문에 수가 줄어들었다는 점이 있습니다. 몸무게는 291.0kg 키는 2.5m 입니다. 타입은 초반과 동일하게 얼음과 땅 타입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네요.

<포켓몬고 맘모꾸리 약점> 같은 경우는, 격투 강철, 풀, 불, 물 타입이 되겠습니다. 해당 타입의 포켓몬을 만났다면 아무래도 이중 타입이다 보니 크게 데미지가 들어오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전투에서 이길 가능성이 희박하다 보니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켓몬고 맘모꾸리 스킬> 같은 경우는 스톤에지를 사용하고 있지만, 추가적으로 다른 기술을 배우셔도 무방합니다. 개인적으로 지진이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해방의 조건으로는 50,000개의 별의 모래와 50개의 사탕이 들어갑니다.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2,500개의 별의 모래와 2개의 꾸꾸리의 사탕이 요구됩니다. 강화를 한 번 했을 때 적은 편의 별의 모래를 소모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다른 포켓몬들과 비교를 해봤을 때 조금 부담되는 편입니다. 그래서 대체적으로 육성하신다고 하면 CP 2500 미만으로만 만들어 두시면 평생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위에는 실제 맘모꾸리가 전투를 벌이는 과정을 영상으로 찍어봤는데요. 보다 유용한 정보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포켓몬고 맘모꾸리 스킬 약점 에 대한 소식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포고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