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 달다, MMORPG 추천 찾는다면 신규 서버로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가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MMORPG 추천을 찾아서 달다에서의 모험을 시작하시는 유저분들도 많을 듯한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최신 소식들과 함께 달다를 추천드리는 이유를 살펴보려 하니 주목해 보시길 바랄게요.

저는 조각사를 선택해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모든 직업별 특색이 뚜렷한 MMORPG라 미리 모험을 시작하시기 전 각 직업의 특징을 한 번씩 확인하고 직업을 선택해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전사, 마법사, 궁수, 성기사, 조각사까지 5종의 직업들이 있으며 스킬은 마을 내 스킬북 상인에게서 골드로 구매 가능하기에 누구나 직업별 전투를 제대로 즐길 수 있거든요.

캐릭터당 1회 한정 10만 골드에 망각의 물약 구매가 가능하다

업데이트도 계속 진행 중입니다. 최근에도 PVP 관련 조정이 진행되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해요. PVP 시 하락하는 명성 수치가 하향됐으며 마일리지 상점 내 중급 명성 회복 주문서가 추가되어 더 빠르게 명성 수치를 회복할 수 있게 되었더라고요. 그뿐만 아니라 보안 관련 개선부터 스탯을 초기화할 수 있는 상품 망각의 물약까지 추가되었다고 하니 스탯을 잘못 찍었다면 참고합시다.

최근 업데이트 소식 중에서 가장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건 바로 K9 오스본, K10 라포샤라는 신규 서버 오픈 소식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오픈하자마자 꾸준히 모바일 MMORPG 추천 작으로 손꼽히는 만큼 신규 서버들의 소식에 많은 유저분들이 모험에 도전하고 계신 듯합니다. 바로 생성 제한이 걸렸을 정도니 말이죠. 앞으로도 신규 서버가 계속 오픈될 듯하니 귀 기울여보시길 바랄게요.

MMORPG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달다의 플레이 방식에 쉽게 적응 가능하실 겁니다. 메인 퀘스트를 우선적으로 밀며 경험치, 보상을 챙기며 던전, 필드 사냥으로 필요한 아이템을 맞춰 스펙을 하나씩 올려주기만 하면 되니까요. 원작 소설을 보셨던 분들은 물론, 이전 시리즈를 열심히 즐기신 분들이라면 위드가 사라지고 다크게이머들이 등장하여 그 이름처럼 혼란의 시대가 시작된 베르사 대륙의 스토리를 보는 맛도 쏠쏠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열심히 메인 퀘스트를 밀며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에서의 스토리를 감상하며 플레이를 즐기도록 하자고요.

혼란의 시대가 찾아오게 된 만큼 PVP도 더 부각된 게 느껴집니다. 실제로 결투장, 쟁탈전 등 매력적인 PVP 콘텐츠들 역시 준비돼 있거든요. 또 개인적으로 가장 참여해 보고 싶은 콘텐츠는 바로 쟁탈전인데요. 보스 처치나 사냥, PK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방식의 PVP 콘텐츠로 10,000P 이상 획득 시 길드 참여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시간 내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길드가 지역 쟁탈에 성공하게 된다고 해요. 필드에서 사냥을 하며 레이드도 하고 다른 길드원들과의 PK를 즐기는 콘텐츠라고 생각하면 편할 것 같아요.

보상도 상당합니다. 순위 내에 진입한 길드들의 아지트에는 특별 상인이 다음 쟁탈전 기간 전까지 등장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체 거래소의 수수료를 일정 부분 획득할 수 있는 세금 및 영웅과 희귀 장비 상자까지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추후 인터서버 PVP도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미리 열심히 레벨과 스펙을 올려두길 추천드립니다. 아시다시피 글로벌로 서비스를 진행하며 현재 아시아, 대한민국, 대만으로 서버가 나뉘어 있기도 하죠. 각 국가별 서버가 맞붙는 국가전 형태의 인터서버 PVP를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미리 열심히 스펙을 올려 추후 국가전에서도 활약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규모가 상당할 것 같아 기대되네요.

메인 퀘스트가 막힌다면 매일 균열의 땅, 뒤틀린 심연, 월드 던전을 돌면서 스펙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각각 다른 보상을 제공하는 던전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심지어는 채널까지 존재해 어느 곳에서든 내가 원하는 위치에서 쾌적하게 사냥을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벤트들도 진행 중입니다. 출석부터 뉴월드 특별 출석, 오픈 기념 데일리 7일 미션 등 오픈을 맞이하여 시작된 이벤트들이 계속 진행 중이며 한가위를 맞이해 시작된 풍성한 이벤트들도 계속 진행되고 있어서 지금 보상을 챙기며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를 즐기기에도 좋을 듯한데요. 풍성한 보상을 담은 한가위 특별 출석, 한가위 미션 이벤트 그리고 한가위 수집 이벤트가 10월 10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꼭 모든 보상을 기간 내에 챙기며 풍성하게 모험을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보상이 상당한 편이거든요.

물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달다를 꾸준하게 사랑해 주고 있는 많은 유저들을 위해 특별 휴가 이벤트가 10월 4일 오늘 또 새로 시작된 상황. 10월 17일 23시 59분까지 이브의 특별 출석, 대륙 정화 미션이 진행되니 마찬가지로 꼭 챙겨주시길 바랄게요.

개인적으로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는 그간 봐온 MMORPG 중 가장 시간 투자 대비 확실한 스펙 성장을 경험 가능한 신작이라 생각합니다. 쏟아지는 다양한 혜택들을 챙기며 이번 기회에 달다에서 MMORPG 추천작으로 손꼽히는 그 이유를 직접 한번 확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열심히 캐릭터를 육성하여 추후 인터서버 PVP에도 참여해 보길 강력 추천드리며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 공식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