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1)
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7310001
넥슨게임즈의 서브컬쳐 게임 '블루아카이브'가 일본에서 흥행 역주행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MX스튜디오가 개발한 블루아카이브는 지난 21일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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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모바일 게임시장은 한국보다 3배 이상의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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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마켓 시장 비중은 안드로이드 < 애플 (약 60% 차지) - 애플 앱스토어가 흥행의 바로미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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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아카는 일본 출시후 1년 반만에 자체 최고 매출 기록하는 '역주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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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블루아카이브 굿즈 사업
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103040023
모바일 MMORPG 'V4'를 개발한 넷게임즈가 3종의 신작 개발 소식을 전했다. 이를 통해 넷게임즈의 최대주주인 넥슨코리아의 사업 포트폴리오도 대폭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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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블루아카이브 성공비결 (22.07.26)
https://www.techm.kr/news/articleView.html?idxno=99758
넥슨게임즈의 모바일 히트작 '블루아카이브'가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일본에서 기록적 흥행 기록을 갱신하고 있어 이목이 쏠린다. 서브컬쳐 장르의 특성 상, 기존 이용자를 틀어쥐며 낮은 과금성으로 게임을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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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컬쳐 장르의 특성 상, 기존 이용자를 틀어쥐며 낮은 과금성으로 게임을 유지해온 것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빛을 발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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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컬쳐 장르의 특성 상, 기존 이용자를 틀어쥐며 낮은 과금성으로 게임을 유지해온 것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빛을 발한 것
서브컬쳐 장르의 특성 상, 기존 이용자를 틀어쥐며 낮은 과금성으로 게임을 유지해온 것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빛을 발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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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에선 블루아카이브의 일본 내 평균 일매출을 약 20억원을 상회할 것으로 보고 있다.
업계에선 블루아카이브의 일본 내 평균 일매출을 약 20억원을 상회할 것으로 보고 있다.
4) 블루아카이브 - 일 매출 신기록 경신
https://zdnet.co.kr/view/?no=20220729165010
넥슨게임즈의 수집형 RPG '블루 아카이브'가 서브컬처의 본고장인 일본 시장에서 장기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이 게임은 7월 업데이트에 힙입어 일본 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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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블루아카이브 23일 업데이트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5674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제3장 우리들의 이야기를.’ 후반부가 금일(23일) 업데이트됐습니다. 후반부 스토리는 아리우스 스쿼드의 습격, 그리고 그들을 막기 위해 홀로 전장으로 향하는 아즈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미소녀 학생들이 모여 있는 학원도시의 모습을 밝고 청량한 분위기로 그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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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22.07.29)
https://economist.co.kr/2022/07/29/it/general/20220729162834994.html
최근 일본 앱스토어 매출 2위, 구글 플레이 매출 3위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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