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반짝반짝 프렌드 포켓몬 만드는방법!
이번 시간에는 포켓몬고 반짝반짝 프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플레이 하는 부분에 있어 반짝반짝 프랜드를 만들고 싶고 나아가 반짝반짝 포켓몬을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건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 그 부분에 대한 장점을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많은 시간 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반대로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천천히 읽어보고 혹시라도 궁금하시거나 모르는 게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짝반짝 프렌드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베스트 프렌드가 된 이후에 반짝반짝 프렌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일정 확률로 반짝반짝 포켓몬을 얻을 수도 있다는 사실! 좀 더 쉽게 이야기를 해보자면, 2성 포켓몬이 반짝반짝이 되면 3성이 될 수 있고 나아가 강화하는 부분에 있어 별의 모래의 갯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프랜드 같은 경우는 처음에 굿프렌드가 됐을 때는 교환만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상의 결과는 도출해낼 수 없는데요. 이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선물 교환을 통해 그레이트 프렌드가 되면, 체육관 배틀 및 레이드 배틀 나아가 레이드를 공략하는 부분에 있어 성공하게 되면 레이드 보너스로 볼을 한 개 더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울트라 프렌드는 교환을 하는 부분에 있어 별의모래가 줄어들고 나아가 레이드를 공략하게 되었을 때 볼을 2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베스트 프렌드가 되면 더 많은 별의모래가 줄어듬과 동시에 레이드를 공략하게 됐을 때 볼을 4개나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 아무래도 친구를 많이 사귀어야 좋지 않을까 싶어요!
지속적으로 교환을 하면 좋겠지만,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선물을 지속적으로 보내다가 게임 접속을 하지 않아 더이상의 교환이 없을 때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아무래도 막연하게 기다리는 것보단 새로운 친구와 선물교환을 하는 게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매일 교환을 하던 친구들이 있었지만, 지금은 없는데요. 그래서 이 부분에 있어 아쉬움이 생깁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닉네임 캐릭터 아이콘 주변으로 푸른빛이 맴도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됐을 때는 교환을 하게 됐을 때, 반짝반짝 포켓몬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더 높다는 걸 의미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서로 원하는 포켓몬이 있으면 win win 할 수 있겠죠? 여기서 핵심 포인트는 전설의 포켓몬을 교환하는 부분에 있어선 별의모래가 많이 든다는 걸 잊으시면 안됩니다. 일반적인 포켓몬이면 확실히 사용해야 할 갯수가 줄어든 게 보이지만 말이죠.
선물 같은 경우는 위 사진에 보내는 것처럼 보내면 됩니다. 하지만, 위에 아이콘 처럼 검정색으로 되어 있으면 이미 선물을 보냈고 상대편 플레이어가 해당 선물을 열지 않았다는 겁니다. 이 부분을 틈틈이 확인해주시는 것도 포켓몬고 반짝반짝 프렌드의 길로 가기 위한 하나의 노력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교환을 통해 반짝반짝 포켓몬을 얻으셨다면,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교환을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해당 교환을 통해 반짝반짝 포켓몬이 된 포켓몬들을 한 눈에 확인해볼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내가 키우고 싶은 포켓몬을 그냥 육성하시는 것보단 반짝 상태로 만드셔서 육성하시는 게 보다 빠르고 키우는 부분에 있어 부담감도 없다는 걸 잊으시면 안됩니다.
이렇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많이 없지만, 지속적으로 베스트 프렌드와의 교환을 통해 차츰 늘려나가볼 생각입니다. 물론, 이게 무조건 고집해야 되는 방식이라 볼 순 없지만 안하는 것보단 좋기 때문에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즐거운 포고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