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사랑의 시작 상황문답 (4)
Q. 과거·인연의 시작 4편. 마주하고 싶지않은 「일상」
타르탈리아 : 그러고보니까 아침에 본 그 「카베」 라는 선배가 도서관에 오라고 하던데 가는거지? 난 도서관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라 가고싶은 사람만 가~ ……자 그럼 아까부터 쳐다본 녀석한테 싸움이라도 걸어가볼까? (여주가 도서관에 간다고 하니까 웃으며 자기는 도서관과 거리가 멀다며 보내주자 여주를 쳐다본 다른 남학생에게 싸움걸려고 눈빛 바뀜)
소 : 도서관에 가려는거야? ……같이 가자. 나도 오늘 보고싶은 「책」 이 있거든…… (─) 너에겐 조금 많이 어려운 내용이긴한데 괜찮다면 한번 봐…. 내용이 많이 무겁냐고? 음…… 무거운 내용도 있어. 그래도 보고싶으면 같이 보러 가자. (여주가 도서관간다는 말에 같이 가자며 자기도 볼 책이 있다며 여주랑 같이 도서관으로 감)
종려 : (차들이 지나가고 사람들도 지나가는 그 모습을 본인은 여유 그자체로 바라보며 걸어감)
카에데하라 카즈하 : 같이 가자. 나도 보고싶은 「책」 이 있어…. 그 책 이름? ………(─). 혹시 [바람의 길잡이] 이라는 책 알아? 그 책을 꼭 보고 싶었어. 내용은 단순히 바람을 따라 자유로운 여행하는 이야기야…. (여주 따라 자기도 도서관에 간다고 하는데 여주가 네가 읽고싶은 책 뭐냐는 말에 책 이름을 말함과 동시에 미소지어냄)
카미사토 아야토 : …? 도서관에 가시나봐요. 후후후~ 놀라게 했다면 미안해요…. 지금쯤이면 그 도서관엔……… 그쵸? (여주의 뒤에서 도서관에 가냐며 웃는데 여주가 놀라니까 웃으면서 놀라게 해서 미안하다며 문을 열어주자 알하이탐을 가르키며 말함)
토마 : 도서관에? 아~ 그 카베 선배가…… 오늘도 신작 책이 많이 나오면 좋겠네~ 난 오늘도 재밌는 책 많이 보려고 하는…… (여주와 함께 도서관에 가는데 아야토의 발걸음을 듣고 여주를 힐끔 내려다봄)
스카라무슈 : 책 볼려고? 너 이젠…… 책쟁이 벌레가 되는거야? 푸하핫~ 그런 별명으로 부르지말라고 하니까 더 부르고 싶잖아? 굳이 볼 책은 없으니까 너희끼리 가. 이 돼지고양이 걸음도 이젠 뚱뚱해졌어? ……야, 머리 바보 몸 바보 타르탈리아. 같이 좀 싸우러 가자…… (여주가 도서관 가려는거 보고 이상한 별명으로 지어내는데 여주가 인상찡그리니까 자기는 책 안볼거라며 여주를 보냄과 동시에 타르탈리아와 같이 한쪽을 노려봄)
알하이탐 : 오─ 이젠 사람의 뒷통수만 보고도 인상을 찡그리는거야? 너 이제 그런것도 습득하고 아주 잘 배우고 다니네. 나랑 말할 기분도 아닌데 책은 보러가는거 보면 너도 네 할일은 제대로 하고 다니니 보기는 좋아. (여주가 인상찡그린걸 어떻게 알았는지 그런걸 습득 잘 했다며 칭찬같은 말 하는데 여주가 말할 기분 안난다며 말하니까 직설적으로 한마디함)
카베 : 정말이지 어떻게 귀여운 후배한테 냉정하냐…… 에휴~ 미안해 (─)…. 어 그렇지~ 알하이탐에 글쎄 너보고 너무 이것저것 물어봐서 [짹짹이] 라고 부르더라! (여주에게 냉정하게 구는 알하이탐에게 한마디하며 여주에게 사과함과 동시에 알하이탐이 여주에게 짹짹이라고 부르는걸 이야기하자 여주가 노려본걸 보고 살짝 웃음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