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공월기행 소과금의 카즈하 1돌..
카즈하를 뽑긴 뽑았는데... 이 무슨;; 80연에 픽뚫 모나 당하고 나서 "설마 160 확천장 찍겠어? ㅎㅎ" 라는 마음 가짐으로 연이어서 돌렸습니다. 결과는 tlqkf;; 결국 160 확천장 꾹꾹 채웠,, 후..
주변 지인들 10~20에 5성 뜨고 픽뚫없이 원트에 성공하는데... 배 아파 디지겠더군요. 한가지 차이점은 전 아직 초회가 하나 남아있는 유저이고 그 분들은 초회 모두 소모한 어느 정도 과금 의향이 있는 유저들이라는건데...;; 본인은 원신 초기 시작이래 40연차 이내로는 5성이 떠본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대부분이 확천장이었어요.
이쯤되면 호요버스가 차별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좀 기분이 상하네요. 누구는 25600원석 모아서 원하는 거 겨우 가져가는데 남들은 1600원석에 가져가고... 나도 한번이라도 좋으니 비틱질 해보고 싶습니다. (결국 과금을 해야만 가능한건가...) 운이 아무리 나빠도 이쯤됬으면 더 이상 운타령할게 아닌 것 같아요.
카즈하를 명함으로 써도 충분한 효과를 발휘한다지만.. 카즈하를 첫번째 픽업에서 뽑아 1년 넘게 사용해본 유저로 써는 명함으로 피증 + 내성깍을 받는데 문제는 없어도 E 사용으로 몹몰이 후 원소에너지가 채우고 Q 사용시 몹들이 다시 밀려나는 경우라던지 궁극기 사용후 사이클의 현자 타임 발생하는 경우도 다소 종종 있었기 때문에 1돌의 유무가 생각보다 크게 느껴졌습니다. 게다가 이건 1돌 후 사용해보고 깨달은 건데, E를 한번 더 사용하는게 생각보다 dps적으로 체감이 크더군요. 딱히 딜을 바라고 돌파를 해준건 아니었지만 뜻밖의 이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