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2023년 7월 5일 “요정 정원 프로젝트” 이벤트 공략 - 이로치 치릴리, 드래디어 등장 !

2023년 8월 5일부터 포켓몬고에 요정 정원 프로젝트 이벤트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

포켓몬고 오사카 / 런던 페스티벌에서 등장했던 풀, 페어리 타입의 포켓몬들이 나온다고 하며, 이로치 치릴리와 드레디어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야생에서 위의 포켓몬들이 자주 등장한다고 하며, 운이 좋으면 이로치 포켓몬들 또한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풀 타입 포켓몬을 좋아하는데, 치코리타가 없는 것이 살짝 아쉽네요 ㅎㅎ;;;

그리고 2km짜리 알에서는 꼬몽울, 체리버, 두르보, 치릴리, 달콤아가 자주 나타난다고 하며 운이 좋으면 활화르바를 만날 수 있다고도 합니다.

활화르바의 진화체인 불카모스는, 벌레 타입에서 경쟁력 있는 성능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등장 포켓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원에서 자주 나오는 포켓몬은 요일마다 다른데, 토요일에는 치릴리가, 일요일에는 선인왕이, 월요일에는 뚜벅쵸가, 화요일에는 도토링이 자주 나타납니다.

보너스와 시간제한 리서치도 있습니다. 시간제한 리서치와 리워드는 8월 8일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로치 치릴리와 드레디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기존 색상에서 조금 더 예쁜 색상을 띠는 것 깉습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요정정원 프로젝트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켓몬고요정정원프로젝트

#요정정원프로젝트

#치릴리

#드래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