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본 포켓몬고 성지 - 부천 상동 호수공원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15

부천 상동 호수공원이 부천의 진정한 포고 성지라는 정보를 들어 바로 가 보기로 했다.

이전부터 도시의 이런 저런 공원을 몇 군데 가 본지라 사실 큰 기대를 하고 가지는 않았는데 ....

멀리서도 느껴지는 포고 성지의 느낌

포켓몬고 지도를 보고는 눈을 의심했다 ㅎㅎㅎㅎㅎㅎ ? 내가 뭘 본거야

세상에

마상에

머선일이고

호수를 빙 둘러싼 굉장히 많은 수의 체육관과 포켓스탑들에 입을 다물지 못해버림 ?

사실 체육관이나 포켓스탑 수가 아무리 많다고 해도 간격이 너무 띄엄띄엄이면 많이 걸어야 해서 불편한데 여긴 밀집되어 있어서 포켓몬고 하기 딱 좋은 장소로 보인다.

물론 호수공원이라는 이름답게 공원 자체도 아주 잘 갖추어져 있었다.

호수공원이 보이는 아파트.. 저도 참 살고 싶은데요

호수 사이사이에 동식물 관찰을 위한 데크도 잘 깔려 있어서 산책하기 좋아 보였다

호수공원 내부에 식물원이라던지, 농부체험을 할 수 있는 텃밭 등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아이들이랑 오기도 좋아보임 ?

진짜 여지껏 갔던 곳 중에 가장 포켓몬고 하기 좋다고 느꼈던 게,

체육관이 밀집되어 있어서 이벤트라도 하면 앉은 자리에서 서너마리 쓱싹 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

그리고는 몇 걸음 더 걷다 또 체육관 쓱싹쓱싹.

너무 포고하느라 앉아만 있게 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한군데 다 몰려 있어서 하루종일 앉아서만 게임하게 하지도 않는 것이 개인적으론 딱 적당한 규모의 공원으로 느껴졌다.

멋지고 아름다운 호수공원의 풍경은 당연...?

여지껏 간 호수공원의 규모로 봤을 때, 서서울 호수공원 (소) ➡ 상동 호수공원 (중) ➡ 일산 호수공원 (대) 순으로 규모가 커지는 느낌이었는데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딱 좋은 규모였다. 근처로 이사 오고 싶을 정도. ??

오늘의 성지순례도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