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에픽 장비를 얻는 방법

던파 모바일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에픽 장비를 얻고 싶다면, 가장 쉬운 방법은 헬파티를 반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저가 좋아하지 않는 직업들은 파티를 구성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헬파티를 할 때 눈물을 흘리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게임 내에는 이러한 직업들도 유지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농장 루트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웰컴 극장입니다. 레벨 53부터 누구든 참여할 수 있는 좋은 농장 루트로, 공격을 몰라도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십자군, 마도, 넨마, 소울 등의 직업들은 웰컴 6셋 또는 익스트림 웰컴 8셋을 구성하고, 55레벨 END 콘텐츠인 세계 보스 진 킹을 찾아가면 됩니다.

물론 웰컴 익스트림은 필수가 아니며, 헬파티를 돌며 파트별로 에픽을 구성해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켈돈의 자비 씰 10개를 사용하여 무제한으로 돌릴 수 있는 웰컴 익스트림은 난이도 대비 매우 좋은 셋 아이템 드랍률과 성능으로 인해 인기 있는 콘텐츠입니다.

웰컴 극장을 클리어하면 웰컴 송의 스테이지 박스를 100%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랜덤한 직업의 웰컴 세트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물론 항상 자신의 세트 아이템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헬파티의 경우 폴트 드랍 확률이 매우 낮기 때문에 웰컴 익스트림에서 자신만의 유니크한 세트 아이템을 먹기에는 비교적 더 운이 좋습니다. 참고로, 십자군의 웰컴 6셋은 무기와 장신구를 구성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웰컴 극장은 보스를 제외한 다섯 스테이지에서 무작위로 등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글래스고 스마일과 카모카를 제외하면 어렵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몇 번 시도해보면 솔플렐로 돌아갈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원숭이는 잘 꼬아서 대포로 끌고 가서 발사하고 도망치면 됩니다. 원숭이를 꼬아내는 방법은 간단하나, 원숭이에 가까이 가면 게이지가 생성되고 게이지가 차면 원숭이가 기어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