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100일 이벤트 2차 업데이트, 혜택 이벤트 총정리

지난주 업데이트 후 프라시아 전기의 100일 이벤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정말 엄청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인 만큼, 새로 혹은 복귀해 모험을 즐기려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오늘 업데이트로 또 이벤트가 추가 시작됐으니 서둘러 어떤 혜택들이 또 쏟아지고 있는지 확인해 챙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소통 채널로 늘 다양한 이야기들이 공개되고 있죠. 7월 6일 공개된 10번째 이야기로 100일 이벤트를 약간 아쉬워할 유저들을 위해 100일 맞이 100골드 상품, 100다이아 상품 같은 특별 상품이 등장할 거라는 소식이 예고되었던 상황. 드디어 오늘 그 상품들이 프라시아 전기에 등장하게 되었으니 주목해 봅시다.

100일 기념을 맞이하여 100다이아와 100골드로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100일 패키지는 100일 기념 특별 혜택으로 나온 만큼 엄청나게 다양한 아이템을 100다이아와 100골드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뿐만 아니라 영웅 침식 해제 주문서까지 획득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구매하도록 합시다.

새로운 업데이트도 진행되었으니 살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환영검사 환영검 스탠스 밸런싱 및 수정을 시작으로 신규 공성병기 교량전차, 전쟁물자 론도의 불, 결사 캠페인 - 영지보스 소환전, 봉인전 8단계 추가 등이 진행됐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상세히 내용을 확인 후 모험을 즐기시길 바랄게요.

특히, 영지보스 소환은 더 많은 결사들에게 영지보스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주에 시작된 이벤트들도 계속 진행되고 있는데요. 보상을 챙기며 모험을 즐기기 정말 좋은 시기인 것 같달까요. 먼저 7월 19일 오전 5시 이전까지 7일 출석으로 총 110회의 소환 선물들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매일 11회, 22회 소환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괜찮겠죠.

같은 일정으로 증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100일의 수상한 편지 제전 보상과 100일 축하 100년 기약 제전 보상부터 검은칼 보상, 봉인전 참여, 사냥터나 영지 및 혼돈 보스 사냥, 100일 골렘 사냥 등의 콘텐츠를 통해 증표가 제공되며 우편으로도 매일 접속 선물이 제공되니 꼭 이 100일의 증표를 챙겨주자고요.

100일의 증표는 각 마을 내에 위치한 이벤트 상인 올가에게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하는 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0일의 기억 반지, 100일 기념 케이크, 경험치 영약, 희귀 심연석 선택 상자 등 정말 많은 보상을 교환할 수 있으니 열심히 모아 보상 획득에 도전해 보길 추천드립니다. 라인업이 상당하거든요.

개인적으로 렐름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한 100일 골렘 이벤트도 매우 기대가 되는데요. 19일까지 매일 오후 9시 무법지대, 운하미로, 안개호수, 떠오른 바다, 축제수림에서 100일의 골렘이 출현한다고 하니 공략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저들과 함께 공략하여 기여도 상위 200위 안에 들면 100일의 증표가 증정되고 이외에 태양의 증표, 희귀 무기 / 방어구 / 장신구 침식 해제 주문서까지 나온다고 하니 모두 참여하시길 바랄게요.

거울숲 요새의 분쟁 기간도 시작되었죠. 무기 추가 공격력 7, 회피 4, PVP 명중 5라는 괜찮은 보유 효과 옵션을 주며 세금, 점령 보상도 좋아서 많은 결사들에서 거울숲 요새를 노리고 계실 듯해요.

부활 지점인 엘프 봉수대와 프라시아 봉수대, 안쪽 성문을 파괴하지 않아도 제단으로 진입할 수 있는 낡은 성벽 등 다양한 새로운 기믹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 보시길 바랄게요. 거울숲 요새의 랜드마크는 차원의 거울로 주둔지 주인이 바뀌면 이변을 알린다고 하는데 어떤 효과를 보일지 궁금하네요.

100일을 맞이해 프라시아 전기의 알쓸프전도 공개되었습니다. 한 번쯤 살펴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특히 전투에 가장 많이 사용된 스탠스, 많이 사용된 주문석 등 플레이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도 만나볼 수 있으니 상단 이미지에서 알쓸프전을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앞으로 계속 프라시아 전기의 인기가 이어지길 기원하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하단 홈페이지 링크를 방문해 상세히 업데이트, 이벤트 소식을 확인 후 100일 축제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참고로 100일 동안의 유저 의견을 듣고자 스탠더 TALK라는 설문도 진행되고 있으니 궁금했던 점이나 건의사항 등 개발진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참여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프라시아 전기

홈페이지

소개를 대가로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