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두번째 업데이트!!!

2주 단위로 진행되는 세나키 업데이트가 두번째를 맞이했습니다.

사실, 이 게임을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 그냥 몇일하다 접겠지 했었는데, 어느덧 4주째라니...

그런데, 2주단위 업데이트 간격이 짧은건 아니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그렇다고는 해도...

다른 방치류 게임들과 비교해봐도 컨텐츠가 진짜 너무 부실하다는 생각이 든다!! 세나키 이대로 괜찮은 걸까? 뭐, 이러한 논란을 이야기 하기 전에 일단 업데이트 내역부터 살펴보자면...

신규 영웅과 신규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다.

■ 총 4종의 신규 영웅 추가

  • [jd

    [레전드] 린, 소이

    [레전드] 린, 소이

  • [jd

    [유니크] 백룡, 무송

    [유니크] 백룡, 무송

    총 4종의 신규 영웅이 추가되었다. 지난주에 총 8종의 신규 영웅이 추가된것과 비교하면, 반절이나 확 줄어버린... 대신이랄까? 레전드 영웅이 하나 더 추가되긴 했지만... 음, 가뜩이나 얻기 힘든 레전드 영웅 종류 자체도 많아지면, 그 만큼 원하는 레전드 먹을 확률이....

    그리고, 2주전 업데이트때는 없었던, 사황이 이번 업데이트에 드디어 추가되었다.

    신규 사황 영웅은 다름 아닌 린!!!!!

    에이스가 근거리였기 때문에, 원거리가 나올거라는 예상은 있었긴 했지만, 손오공과 여포를 건너뛰고, 심지어 세나1에서는 구사황인 태오보다도 나중에 출시되었던 린이 일찌감치 출격을 완료했다!

    그리고,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당연하게 따라오는 신규 픽업 이벤트!!!

    [레전드] 린, [레전드] 소이, [레전드] 스파이크 픽업 이벤트

    신규 레전드 영웅인 린과 소이, 그리고 기존 레전드 영웅중 하나인 스파이크!! 명중이 부족하다면 필수적으로 갖고 가야할 영웅중 하나인 스파이크가 픽업 이벤트에 합류하였다.

    [레전드] 린

    소속

    사황

    전투 타입

    원거리형

    공격 스타일

    [방어형] 키워드를 가진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4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36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대상에게 부여된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며,

    2초 동안 홍린포 버프를 획득합니다.

    (홍린포: 최종 치명타 피해 24% 증가)

    액티브 스킬

    (용제의 진노)

    대상에게 공격력의 112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스킬의 최종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치명타 확률이 100% 상승하여 적용됩니다.

    사황 린 좋아보이기는 하지만, 일단은 패스!!! 당연하게도 사황급도 아닌 나머지 애들은 쳐다도 안보는 것으로, 무과금은 루비를 아껴야!!!! 라고 하기엔 이미 쓴돈이.......(앞으론 안쓴다.)

    200만 루비 존버해서, 구사황 태오나오면 질러야지(설마 태오가 안좋게 나오진 않겠지...)

    그리고 신규 카니발 이벤트와 함께 보스 러쉬 이벤트가 추가되긴 했는데....

    ■ 마녀들의 모임 카니발 이벤트

    음.. 메그라..... 메그라... 메그라...

    모르겠다!! 일단, 내가 안쓰는 영웅이라.. 뭐 나쁘지는 않다는거 같긴 하던데... 음..

    아리엘과 엘가도 애매하고....엑스트라 영웅으로 푸키의 그림자는 나쁘지 않은것 같기도...

    그리고, 행운 돌림판 이벤트에 사용되는 네잎크로바를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수급할 수 있게 되었다. 30개씩 10번이면, 총 300개를 수급할 수 있게 되었다.

    네잎크로버를 수급할 수 있는 혼돈의 유적의 입장컷은 기존 스테이지 1000이상 돌파에서 800이상 돌파로 너프되었는데, 왜 행운 돌림판은 3스테이지 돌파 이후부터지.. 라는 의문이 있었는데, 이렇게 수급을 할 수 있게 해줬구나, 이번 패치는 나쁘지 않은것 같다.

    ■ (이벤트)보스 러쉬

    스테이지 1200 이상 돌파 시, 새로운 보스 러쉬 콘텐츠가 오픈된다.

    강력한 보스와 연속으로 전투하는 콘텐츠라고는 하는데, 음.... 뉴비들은 꿈도 못꾸는 이벤트들이 자꾸만 생기는 구나.. 근데, 이벤트라고는 해도 상시 컨텐츠로 진행될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한다. 혼돈의 유적 처럼.... 다만, 이벤트라고 명시해둔 만큼, 언제 갑자기 없어질지도 모른다는 점.

    진행 기간은 매주 수요일 10:00부터 매주 화요일 08:59까지..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며, 일주일 단위로 보상 정산이 이루어지는 듯 하다!! 다만, 혼돈의 유적과는 달리 좋은 점이 있다면, 서버 보상 점수의 존재!!! 서버 전체의 점수를 합산하여, 누적된 점수에 따라 해당 서버 전원에게 보상이 주어진다는 사실... 내가 약해도 내가 속해 있는 서버에 굇수분들이 즐비하다면, 나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서버 보상은 서버 누적 점수에 따라, 클릭 후 수령 가능하다!!! 총 20종의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누적 점수에 따른 보상이라, 서버간 경쟁은 아니라서 다행이다!!!

    물론, 진행 단계에 따른 개별 보상도 존재한다.

    자신의 진행 단계에 따라 클리어 즉시 획됙되는 보상!!! 진짜, 어제까지만 해도, 네잎크로버 수급하기가 정말 찔끔찔끔이었는데(물론, 무소과금 기준), 이제는 그래도 어느 정도 많은 양의 네잎크로버 수급이 가능해졌다. 물론, 핵과금러분들은 그 만큼 더 많은 수급이 가능해질것이다. 그리고, 펫 경험치 수급이 된다는게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