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진동 수정 연구 5일차 안정적인 반응

쵸코소보루입니다. 진동 수정 연구 이벤트도 벌써 5일차가 되고, 신규 스테이지 안정적인 반응이 개방됩니다.

안정적인 반응 스테이지의 지맥 이상은 바위원소를 이용한 결정반응에 관련되어 있어요.

결정을 획득 시 8초동안 피해량이 15%증가하고, 3회 중첩가능합니다. 최대45%.

파티를 편성 할 때 적어도 8초 이내에 결정반응 할 수 있는 바위원소 캐릭터를 1명 편성해야합니다.

안정적인 반응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적

상반부 초반에 환영 생물, 수계유견과 츄츄폭도가 1기 or 2기씩 등장합니다. 전반적으로 등장하는 적의 수가 적고, 환영생물 말고는 원소면역인 적이 없어요.

하반부 초반부터 2기씩 환영 생물, 츄츄폭도, 원소슬라임이 등장합니다. 츄츄폭도 이외는 원소 면역인 적들이 등장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상, 하반부 중후반부턴 유적 가디언이 1기씩 등장해요.

환영생물 개구리. 성가신 적이다

환영생물 개구리는 처치하면 화면처럼 거대한 물방울을 터트려요.

멀리 떨어져서 피하거나, 원소폭발 or 원소전투스킬의 무적타임을 이용해 피해를 입지않고 회피가 가능합니다.

상반부보다 하반부의 점수가 높으니 강력한 파티를 하반부로 편성합시다.

똑같은 파티로 진행을 하면서 양쪽을 교체해서 진행했더니 점수가 1000점은 더 올랐어요.

파티의 구성이 상당히 중요한 스테이지입니다.

진동 수정 연구 4일차 진동 수정의 상세 화면입니다.

울림 수정(발동조건)의 내용은 바위 원소 피해와 결정 반응 관련

응답 수정(발동효과)는 강공격 치명타 확률 증가와 바위 원소 피해 증가, 공격력 증가

공격력 증가를 빼고 바위 원소 캐릭터 이토에게 좋은 버프들입니다.

체험 캐릭터 4명도 전부 바위 원소 캐릭터로 구성.

고로의 버프 효과를 최대한 받기 위해선 최소 3명의 바위 원소로 파티를 구성해야합니다.

이토, 고로, 알베도는 같이 구성하는게 좋아요. 귀찮으니 응광까지 포함해서 강력한 바위파티는 하반부로 구성!!

상반부는 자주쓰던 캐릭터들로 구성하고, 결정 반응을 위해 운근을 편성했어요. 상반부 진동 수정은 전부 공격력 증가.

아래 영상은 빠른 이해를 위해 첨부합니다.

무난하게 2000점 이상을 완료하고, 원석 70개!!와 보상도 줍줍했어요.

진동 수정 연구 4일차가 지맥 이상의 지속 피해량이 상당해서 난이도가 높았고, 5일차 안정적인 반응 스테이지는 체험 캐릭터가 워낙에 강력해서 쉽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원신 진동 수정 연구 5일차 안정적인 반응 공략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