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샤로다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샤로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타팅 포켓몬인 만큼, 상당히 인기가 많다고 느껴지는데요.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지 않아도 아실 분들은 다 알고 있는 포켓몬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과정에서 약점은 어떻게 되고 스킬은 뭘 배워야 하는지 졸업스킬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팅이라 야생에서도 잘 만나볼 수 있고 개인적으로 산쪽에서 발견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물론, 이 부분은 플레이어의 레벨과 어느 지역에서 포획을 하고 있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말이죠. 그럼 샤로다에 대한 정보를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로다 진화 루트
주리비얀 > 샤비 > 샤로다
시작은 주리비얀으로 다음은 샤비 끝으로 샤로다로 최종진화가 될 수 있습니다.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따로 준비해야 할 재료는 없습니다. 때문에,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어려움은 없다고 보시면 되겠어요. 혹시라도 사탕을 빨리 얻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면, 가끔 1성 레이드에서 발견되거나 파트너를 통해 사탕을 얻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리비얀은 풀뱀포켓몬으로 꼬리로 태양의 빛을 받아 광합성을 한다고 합니다. 기운이 빠지면 꼬리가 쳐진다고 하니 육성하시면서 상태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몸무게는 8.1kg 키는 0.6m 타입은 풀입니다.
다음으로는 샤비입니다. 다음으로 진화해도 컨셉은 동일하고 몸무게는 16.0kg 키는 0.8m입니다. 타입은 그대로 풀을 가지고 갑니다. 여기서 사탕을 많이 얻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사로다로 진화하기 위해선 사탕 100개가 필요하기 때문이거든요.
끝으로는 로열포켓몬입니다. 몸무게는 63.0kg 키는 3.3m 타입은 풀입니다. 째려보기만 해도 상대방의 움직임을 멈추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위화감이 있는 포켓몬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샤로다 4성을 육성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정성스레 키우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탕이 있을 때마다 강화하는 부분에 있어 지속적으로 투자를 해주고 있습니다.
포켓몬고 샤로다 약점 같은 경우는 벌레, 독, 불꽃, 비행, 얼음이 되겠습니다. 조금은 상대하기 어려운 타입들이 많지만, 묵직한 데미지로 적들을 처치하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잠시 접어둬도 될 것 같아요.
포켓몬고 샤로다 스킬 같은 경우는 저는 풀묶기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다른 스킬을 사용하셔도 상관없지만, 제가 풀묶기를 선호하는 이유는 지속적으로 스킬을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지속적으로 스킬을 활용하여 로켓단 같은 경우는 적팀의 베리어를 없애는 부분에 일조할 수 있는 기술이라 느껴지거든요.
샤로다를 통해 로켓단을 상대하는 영상을 찍어봤는데요. 보다 유용한 육성을 하시길 바라며, 포켓몬고 샤로다 스킬 약점 최신버전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그럼, 즐거운 육성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