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개인거래 & 아인의 축복?
리니지2M 개인거래 & 아인의 축복?
그 이유는 RinageM과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거래실적이 어렵지 않지만 경기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교환과 달리 원하는 목적지에 물건을 넘기기 쉽고 수수료도 없습니다.
또한 다양한 상품이 무분별하게 생산되고 유통 될 가능성이 큽니다.
불법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머니를 채굴하는 힘도 커질 것입니다.
실제로 PC 온라인 게임도 일부 상위 품목에 대한 거래 금지로 전환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합리적인 결정입니다.
이 문제로 인해 RinageM은 검을 거래하는 비디오를 게시하여 화제를 모았고 결국 개인 거래 시스템을 도입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개별 거래는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하여 사용자로부터 양보를 구입하지만 기꺼이 받아 들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안푸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먹고 게이지를 들어 올리면 경험과 아데너 부스트를 얻기 위해 조금씩 소비됩니다.
잠시 뒤 아인하사드의 용에 대한 축복을 무기한 유지하기 위한 요금제가 도입돼 BM의 사업 모델로서 핵심적인 역할을 부인하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름도 조금씩 달라질 수 있고 범위도 좁아질 수 있습니다.
이성구 프로듀서는 "피로계는 없지만 경험치 부스트와 아이템 부스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즉 경기 자체가 연속적으로 가능하지만 실제로는 일부 항목이 다르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