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 번즈 레드 신규 스코어 어택 보스 공략 정보 가이드
코핀아이의 공략 방법
코핀아이는 모든 난이도에서 브레이크 전 8번째 턴에서 DP를 대폭 회복합니다.
지금까지 준 데미지가 낭비되기 때문에 버프 디버프를 잘 이용하여 8번째 턴에서 브레이크를 하자.
브레이크 후에는 DP 회복이 없다.
1회 공격으로 DP를 깎아도 된다.
DP는 8번째 턴에서 회복되지만, 1격으로 깍으면 회복되어도 문제 없다.
8번째 턴에서 깎을 수 없다고 판단했을 경우에는 버프/디버프를 부여하여 다른 턴에서 1격으로 브레이크를 노리자.
뇌격 장비가 있으면 장비하자.
액세서리를 연성하여 뇌격의 브레스가 있으면 어태커에게 장비 하자.
염격의 브레스는 데미지가 내려가며 OD(오버드라이브) 게이지도 모이지 않는다.
염격 장비를 하고 있는지 체크해 둡시다.
코핀아이는 단체 공격 시 방어 디버프를 부여 한다. 공격 후 데미지를 받으면 DP가 대폭 깎긴다.
방어 디버프를 부여 받은 케릭터는 후위로 내려 대기시키면 좋다.
Laser Bind
코핀아이는 단체 공격의 Laser Bind로 아군을 바인드 상태(스턴,행동불능)가 된다.
스턴을 걸리기 전에 전위/후위를 확인 행동 패턴을 파악해 두자.
Blind Malice
코핀아이의 Blind Malice는 공격 후 환혹 상태를 부여한다.
환혹 상태가 되면 일정 확률로 공격이 실패하기 때문에, 무리하게 공격하지 말고 버프/회복을 우선적으로 실행한다.
코핀아이의 파괴율은 300%가 상한이다. DP브레이크 후에는 통상 공격 으로 자연과 파괴율이 모이기 때문에 블래스터는 편성하지 않아도 된다. 대신에 브레이커로 변경 한다.
코핀아이는 행동불능(바인드)/환혹등 디버프로 인해 힘든 보스다.
Blind Malice(환혹)이 발동하면 디버프도 걸리지 않고 마무리 턴이 미루어진다.
Blind Malice(환혹) 전에 DP브레이크를 노려야 한다.
엑소 워처 Y로 부터 입수 가능한 드라이브 게인(구동 오브)을 사용 하면 OD(오버드라이브)게이지를 모으기쉽다.
가지고 있다면 OD(오버드라이브)턴을 가속화 시켜 버퍼/디버퍼에 장비 시키자.
1~60 난이도에서 보스의 패턴
DP 브레이크 전
DP 브레이크 후
61~90난이도에서 보스의 패턴
DP 브레이크 전
DP 브레이크 후
91~120난이도에서 보스의 패턴
DP 브레이크 전
DP 브레이크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