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이치카 & 카스미 픽업 가챠 결과
4월 2일, 넥슨 모바일 블루 아카이브(이하 블루아카)에서 황륜대제 이벤트가 끝이 나고 새로운 이벤트 TRIP TRAP TRAIN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이와 동시에 새롭게 실장 된 트리니티 정의실현부의 나카마사 이치카와 게헨나 온천개발부 키누가와 카스미의 픽업 모집이 시작되어 가챠를 돌려보게 되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이치카 & 카스미의 픽업 가챠 결과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치카 & 카스미 픽업 가챠 결과
픽업 모집 가챠 결과를 적기 이전에 첨언 좀 하자면, 본래 이번 픽업 모집은 딱히 무언가를 뽑아야겠다는 생각은 없었다 보니 그냥 패스를 하려고 했는데요. 옆에 있던 동생의 악마의 속삭임으로 인해 가벼운 마음으로 만우절 기념으로 뿌린 모집 티켓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으로 점차 광기에 휩싸여 어둠의 나락에 빠진 한 유저의 모집 결과임을 밝히는 바입니다.
일단 이번 픽업 모집의 경우 아코와 이오리는 이미 있는 학생이다 보니 이치카와 카스미 중 이치카만 뽑아보자는 마음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 결과는...!!!
일단 시작은 파란 봉투!
...라고 생각했지만, 첫 번째 모집 가챠 결과 지난번에 뽑았던 미노리가 나와줬습니다. 사실 첫 번째 뽑기는 그냥 날린다는 생각으로 뽑는 게 기본이다 보니 시작은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두 번째 결과,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1 ~ 2성 파뤼~! 그래도 2성이 많이 나와줘서 엘레그마의 수급은 꽤 쏠쏠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도 계속해 3성이 나오지를 않아 점차 광기에 휩싸여 티켓을 모두 사용하고, 어느덧 청휘석을 마구잡이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리고 마침내 핑크 봉투 킷타...!!!
...라고 기뻐했지만, 쟌넨... 아츠코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픽뚫이 아닌 픽업 대상 친구들이나 없는 친구들이 나와줬으면 했는데 좀 아쉬웠네요. 그래서 바로 다음 가챠를 고고씽...!!!
이번에도 픽뚫...! 츠쿠요... 심한 말을 하고 싶었으나, 그래도 이제 곧 생일이라고 참고 넘어가 줬습니다. 그리고 다시금 1 ~ 2성 파티가 연속이었고...
120연 결과,,,!!!
네, 이번에도 픽뚫이었지만 그래도 제게는 없었던 지식해방전선의 로리 1호메루가 나와줬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결과는 쏘쏘!
그리고 145연차에서는 또다시 픽뚫로 수로코! 수로코는 성능도 좋고 엘레프도 필요하기 때문에 역시 나쁘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어느덧 100연을 넘고 곧 있으면 150을 돌파할 기세였기에 슬슬 이번 모집 가챠의 목표인 이치카가 나와주기를 바랐는데요.
아... 이번에도 픽뚫... 이었지만, 역시 이번에도 없던 친구인 로리 2호우자와 레이사가 나와줬습니다. 결국 150연을 돌파하고 어느덧 200연을 향해 달려가기 시작했는데요.
드... 드디어...!!!
이치카...!!!!!!!!!!!!!!
천장까지 딱 25연을 남겨두고 마침내 이치카가 나와줬습니다... 진짜... 이게 뭐라고 천장 직전까지 간 건지... 진짜... 슬픔인지 감격인지 모를 눈물이 다 났습니다... ㅋㅋ ㅠ
기왕에 천장 직전까지 갔겠다, 이제는 될 대로 되라는 마음으로 모집 포인트 200까지 찍기 위해 카스미를 뽑아보았는데요.
??????
엣...?
이치카는 그렇게 뽑아도 안 나오더니 카스미는 단 10연만에 나와줬네요. 도대체 이게 무슨 경우인지 참 어이가 없더군요. ㅋㅋ
어쨌든 이렇게 소지하고 있던 모집 티켓과 청휘석을 전부 다 사용했다 보니, 천장까지 딱 15연만 남았지만 일시 중지하고 이벤트 TRIP TRAP TRAIN를 돌리며 스토리를 감상했는데요.
이번 TRIP TRAP TRAIN는 트리니티의 유물을 회수 및 운반하는 임무를 맡게 된 이치카는 물건을 회수하여 운반하는 길에 선생을 호위하는 겸 대화를 나누며 이동하는데, 실수로 화물을 싣고 탑승한 열차가 트리니티가 아닌 지명수배범 카스미를 호송하기 위한 게헨나행 열차를 타 카스미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진 해프닝을 다루고 있습니다.
종국에는 유물을 구실로 성질을 긁고 이용하려고 하는 카스미로 인해 끝끝내 자포자기하여 광기에 찬 이치카가 카스미를 비롯한 열차 안의 모든 인원을 공격해 쓰러뜨리는데요. 진짜 이때 눈을 뜬 이치카의 표정은 엄청 무섭기도 했지만, 반대로 엄청 사이다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끝마치며
이번 글에서는 이벤트 TRIP TRAP TRAIN의 시작과 함께 진행된 이치카와 카스미의 픽업 모집 가챠 결과를 적어보았는데요. 어과초를 위해 열심히 모아뒀던 청휘석이었지만, 정말 한순간의 욕망으로 인해 결국은 싹 다 써버리게 되었네요. 그래도 당초 목표로 했던 이치카를 비롯해 제게는 없었던 카스미와 메루, 레이사도 뽑고다만 어째 죄다 로리인 건 몰?루, 중복 3성도 꽤 떠준 덕분에 나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블루 아카이브 이치카 & 카스미 픽업 가챠 결과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일상 #잡담 #모바일 #게임 #모바일게임 #블루아카이브 #블루아카 #나카마사이치카 #이치카 #키누가와카스마 #카스미 #실장 #픽업 #가챠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