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덤프 챌린지(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뷰) 6주차️
오늘의 스페셜 포토덤프 챌린지는 바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뷰로 가지고 왔다.
사실 리뷰라기보다는 가볍게 플레이한 기록에 가까운 것 같다.
가장 먼저 게임에 접속하면 나오는 화면이다.
상점에서 캐릭터와 꾸미기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 카트도 구매해서 커스텀 할 수 있다. 그래서 나도 한 번 열심히 꾸며봤다. 게임할 때 메인 게임보다는 캐릭터 꾸미는 데 더 진심인 사람이 나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준이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게임을 플레이할 때 게임이 시작되면 입장한 사람들 중에서 한 명에게 조명을 비춰주면서 베스트 코스튬을 준다.
아마도 매력도에 따라 주나? 잘 모르겠지만 베스트 코스튬에 선정될 때마다 캡처로 사진을 남겨봤다!
완주하면 웃거나 눈에서 하트가 나오는 등 각 캐릭터에 맞게 좋아한다. 완주 못 해도 울거나 캐릭터에 따라 반응하는 것 같다. 1위 기념 캡처도 남겼다!
기본적으로 스피드와 아이템전이 있고 개인과 팀 전으로 나누어 있어 본인이 원하는 방에 들어가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승리하면 시상식에 올라간다!
순위랑 기록, 활약도? 가 나오고 아이템 팀전에서는 게임에서 패배하더라도 활약도에 따라 MVP로 선정될 수 있다. MVP 선정 기념 캡처도 남겼다.
그리고 오랜만에 접속했더니 산리오랑 콜라보를 하고 있었다. 이에 보상으로 마이멜로디 코스튬을 받아 입고 플레이해봤다!
카트에 산리오 풍선과 번호판도 달 수 있다.
이거 외에도 입장할 때 캐릭터 테두리도 산리오로 꾸밀 수 있었다!
번외로 내가 카트에 빠져 있어 하다 보니 친언니도 오랜만에 카트를 깔아 같이 했다! 접속하자마자 내 캐릭터가 왜 이렇게 화려하냐는 말을 들었다. ㅋㅋ
게임은 내가 완승했다! 언니 게임 연습하고 와 ^ - ^
아무튼 모바일 게임을 안 하다가 오랜만에 즐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