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새로운 시즌의 브롤러 - 메이지 & 행크

브롤스타즈 다음 시즌에 추가될 브롤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역시나 2종으로 크로마틱 1종과 신화 1종이네요. 브롤스타즈는 꾸준하게 개성 강한 브롤러를 추가해줘서 오랜시간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크로마틱 브롤러 메이지는 원거리 공격형 브롤러인데, 준수한 사거리와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다만 투사체가 발사되는데 살짝 딜레이가 있어서 조작이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궁극기는 주변 꽤 넓은 지역에 걸쳐 데미지를 주는데, 마찬가지로 딜레이가 존재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행크는 체력으로 보아 탱커로 생각됩니다. 덩치가 꽤 크고 공격방식이 독특합니다. 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물방울 같은게 커져, 공격범위가 늘어납니다. 마치 리그 오브 레전드의 누누가 생각나네요. 상황에 따라 엄청난 위협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그에반해 궁극기는 되게 영향력 없어 보입니다. 그리 세 보이지도 않고... 투사체의 특징은 벽을 무시하고 지나간다는 점. 거의 일반적인 가젯급으로 보이는데... 아니면 스타파워나 가젯이 있었다면 달랐을까 싶어요.

이번에도 개성있는 브롤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제한적인 공격방식에서 나름 새로운 느낌으로 잘 뽑아낸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이 그렇듯 언젠간 한계가 올텐데... 앞으로도 요렇게 잘 만들어가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