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의 원신 리뷰돌아보기, 좋은 것, 나쁜 것, 추한 것

겐신 의 2년차는 메타 변화, 삶의 질 향상, 인종차별 논란으로 가득 찼습니다.

2022년은 Genshin Impact 의 개발자 가 HoYoverse 로 리브랜딩하여 제품을 전 세계 청중에게 확장하려는 야망을 전달한 해였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서남아시아, 남아시아 및 북아프리카(SWANA)에 기반을 둔 국가인 스메루를 탐험하기 위해 일본에서 영감을 받은 지역을 뒤로 한 해였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이 따뜻하게 받아들여지지는 않았습니다. Sumeru 유출은 색채주의, 오리엔탈리즘, 페티시화에 대한 상당한 반발을 받았지만 탐사 및 자원 수집에 대한 기계적 변화는 환영받았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Dendro 요소는 전투를 흥미진진하고 새롭게 느끼게 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예약없이 Genshin 을 즐길 수 없다는 것이 더 큰 수치입니다 . 스와나 지역 출신의 피부색이 밝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도시에 거주하는 아랍어 이름을 가진 모든 NPC가 피부색이 밝은 것이 나 에게도 어색합니다 . 몰입형 세계에 대한 아이디어를 판매하는 게임을 위해 Sumeru는 계속해서 저를 빼냈습니다.

또한 새로운 최종 게임 모드가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도 아쉽습니다. 그러나 나는 새로운 카드 게임이 너무 재미있어서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규칙을 배워 Genius Invokation 경기에서 그들을 박살낼 수 있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다음은 게임에 대한 재미있는 추가 사항, 신규 및 기존 불만 사항, 커뮤니티를 분열시킨 논쟁입니다.

더 굿

몇 달 간의 소진 끝에 북아프리카/서남아시아/남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지역이 추가 되면서 Genshin 은 신선한 오픈 월드 게임 처럼 느껴졌습니다 . 나는 숲 캐노피와 폭포 주위를 압축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했는데, 덕분에 다른 방법보다 더 많은 지도를 탐색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디자이너들이 최근에 소개된 사막 지역을 위해 그것을 유지하기를 바랄 뿐인데, 여전히 지루할 정도로 평범한 거리를 걸어야 합니다.

Dendro 요소는 불리한 캐릭터를 되살립니다.

멋진 새 캐릭터가 천둥의 힘을 갖게 될 것이라는 사실이 밝혀질 때마다 커뮤니티가 얼마나 당황했는지 기억하십니까? Electro는 한때 최악의 요소로 널리 간주되었으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다른 요소와의 반응은 캐릭터가 희귀한 물리적 공격자로 만들어지지 않는 한 강력하지 않았습니다. 주요 역할은 에너지 입자를 제공하는 것이었지만 에너지를 얻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전기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은 거의 파티 슬롯의 낭비로 간주되었습니다.

페이지2

2022년 (757)

2022년의 원신 리뷰돌아보기, 좋은 것, 나쁜 것, 추한 것

겐신 의 2년차는 메타 변화, 삶의 질 향상, 인종차별 논란으로 가득 찼습니다. 2022년은 Genshin Impact 의 개발자 가 HoYoverse 로 리브랜딩하여 제품을 전 세계 청중에게 확장하려는 야망을 전달한 해였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서남아시아, 남아시아 및 북아프리카(SWANA)에 기반을 둔 국가인 스메루를 탐험하기 위해 일본에서 영감을 받은 지역을 뒤로 한 해였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이 따뜻하게 받아들여지지는 않았습니다. Sumeru 유출은 색채주의, 오리엔탈리즘, 페티시화에 대한 상당한 반발을 받았지만 탐사 및 자원 수집에 대한 기계적 변화는 환영받았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Dendro 요소는 전투를 흥미진진하고 새롭게 느끼게 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예약없이 Genshin 을 즐길 수 없..

#Genshin #대한 #변경 #세계 #자원 #색채주의 #없.. #변화 #유출 #겐신 의 2년차는 메타 변화, 삶의 질 향상, 인종차별 논란으로 가득 찼습니다 #페티시화 #반발 #HoYoverse #개발자 #사람 #사항 #Sumeru #Impact #야망 #제품 #탐사 #수집 #서남아시아 #오리엔탈리즘 #스메루 #남아시아 #영감 #기반 #SWANA #지역 #요소 #청중 #북아프리카 #플레이어 #전투 #Dendro #전달 #예약 #상당 #확장 #리브랜딩 #일본 #2022년 #흥미진진 #국가 #국가인 #환영 #탐험

Game 2022. 12. 18.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