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애니메이션, 오는 4월부터 방영 확정

블루 아카이브 애니메이션 방영일이 오는 4월로 확정됐다.

지난 20일 진행된 일본 블루 아카이브 3주년 특별 방송에서 ‘블루 아카이브 더 애니메이션(The Animation)’의 방영일과, 줄거리 등이 공개됐다. 이후 애니메이션 공식 홈페이지에 기타 캐릭터 정보 등이 추가됐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애니메이션은 일본 테레비 도쿄 채널에서 4월부터 방영을 시작하며, 1화당 약 30분 정도에 총 12화 분량으로 제작된다. 애니메이션은 원작 메인 스토리 1부 ‘대책위원회’편을 기반으로 모래에 둘러싸인 ‘아비도스 고등학교’의 폐교를 막기 위한 대책위원회 5명의 학생과 선생님의 분투를 다룰 예정이다.

블루 아카이브 TV 애니메이션은 지난 2주년 기념 방송에서 처음 공개됐다. 원작 게임이 스토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평가되는 만큼, 애니메이션은 블루 아카이브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이후 1년 동안 세부 정보가 알려지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은 커져가고 있었다.

한편 애니메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방영일 발표를 기념해 등장 캐릭터 일러스트와 설정화가 공개됐다. 대책위원회 소속 호시노, 세리카, 노노미, 아야네와 게헨나 학원 흥신소 68 소속 아루, 카요코, 하루카, 무츠키 등의 일러스트와 애니메이션 타이틀 이미지 등이 함께 추가됐다.

이번 영상 공개에 블루 아카이브 팬들은 “드디어 내 캐릭터들의 더빙 음성을 들을 수 있다”, “곧 방영하다니 너무 기쁘다”, “어떻게 하면 한국에서도 볼 수 있을지 궁금하다”등 의견을 남겼다. 애니메이션 방영 요일과 시간, 한국 방영 여부 등 세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