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BJ프로모션과 5월 2주차 신규 이벤트를 만나보자

리니지M 5월 2주차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BJ프로모션을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진지오니 입니다 :)

클래스 케어를 비롯하여 최근 색다른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는 리니지M이 풍성한 혜택들 담은 드래곤의 불타는 가루 이벤트를 비롯하여 5월 2주차 신규 업데이트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당 소식과 함께 흥미진진하게 진행되고 있는 BJ프로모션의 최신 정보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드래곤의 불타는 가루 이벤트는 5월 25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진행되는데요. 60레벨 이상 캐릭터로 몬스터 1,000마리 처치 목표를 담은 일일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드래곤의 불타는 가루 주머니를 1개 획득할 수 있어 진행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해당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을 비롯하여 각종 이벤트 제작 재료를 손에 넣을 수 있는데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의 경우 매일 저녁 9시 푸시 보상으로도 획득할 수 있고 드래곤의 불타는 가루는 5월 25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20만 아데나를 재료로 제작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과 드래곤의 불타는 가루를 재료로 사용하여 이벤트 아이템인 드래곤의 불타는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데요. 해당 아이템을 통해 화염의 증표, 영웅 등급 천년 구미호 등 유용한 각종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으니 적극 제작에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5월 15일 오전 9시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특별한 푸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인데요. 이를 통해 스승의 날 기념 스킬 카드 뽑기팩, 명예 코인 1,000개, 변신 제작 코인 1,000개, 마법인형 제작 코인 1,000개를 모두 획득할 수 있으니 꼭 챙겨두시길 바랍니다. 학교를 졸업한 지 너무 오래돼서 스승의 날은 별다른 감흥이 없었는데 이번 이벤트 덕분에 5월 15일이 기다려질 것 같네요.

용느, 유정누나, 무티, 빡태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리니지M BJ프로모션도 흥미진진하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제가 평소에 챙겨보고 있는 BJ 빡태는 최근에 전투만 자꾸 하다 보니 어느새 600킬을 돌파해서 지옥에 갈 것 같은 상황이라 사냥으로 선회하며 살짝 몸을 사리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하지만 결국 아직 400킬 정도는 여유가 있다고 합리화하면서 PVP에 다시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빡태 이외에도 용느, 유정누나, 무티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방송이 계속 이어지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챙겨 보시길 바랍니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매주 금요일 최신화 작업이 이뤄지는 그림리퍼 서버 오픈 스케줄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현재 87레벨 이상 캐릭터 300명을 모두 달성해서 오는 5월 18일 정기 점검 이후 테베라스, 아이템 컬렉션 일부, 휘장 오픈, 팔찌 축복 오픈 등 색다른 신규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니 그림리퍼 서버를 이용하고 있는 유저분들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해당 서버에서 부캐릭터를 몇 개 키우고 있는데 빨리 따라갈 수 있도록 스펙 좀 올려야겠네요 :)

홈페이지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