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데히야 유출 내용 정리_22년10월28일 작성
데히야 우출 및 예상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
데히야는 생각보다 수메르 스토리에서 꽤 비중있는 인물입니다. 숲에서 첫 등장부터 사막에서도 활약하였으며, 앞으로 추가될 스토리 중 나히다 구출작전까지 가세하게 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메인 스토리로써는 나히다, 스카라무슈에 이은 비중캐릭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수메르에서 업뎃된 풀 원소반응이 다양한데, 불에 관련한 캐릭터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따라서 불원소 캐릭터인 데히야가 풀과의 반응을 주력으로 하는 캐릭터로 나올 것으로 크게 예상되고 있습니다.
1. E스킬
설치하여 아군이 공격하는걸 같이 때려줌. 설치물은 무덤(grave)라고 표현됨.
다시누르면 회수해서 셀프 버프+딜링기
E스킬에 대해서 여러가지 의견이 많은데, 5성 향릉이다라는 이야기가 많은 편입니다. 불을 잘 붙여준다면 불행추로 기대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불만 붙여준다면 기존의 다른 물이나 얼음 딜러들의 보조딜러로 될 수 있으며, 신규메타인 풀반응과 함께 연소발화의 메인딜러로 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2. Q스킬
Bladestorm이란 이름.
3.5초간 폭딜을 넣는 짧은 딜링기 . 0.4초마다 피해를 주고 끝날때 범위딜
범위는 4m의 크기(대략 향릉의 화륜 수준?)
발동 중 3번 연속 공격이 가능함. 순간이동하는 형태로 적 사이를 베는 형태의 공격
*e 방어버프는 그냥 버프 자리에 임시로 끼워넣은거라 무슨버프일지는 미정이란 리플이 있었음
** e딜이 0.5초 쿨인걸 볼때 발화/연소유닛일 확률이 높아보인다고함 풀반응 0.5초 내부쿨이랑 일치하는듯? 원마+발화/연소 캐릭일 확률이 높음
3. 성유물
데히야는 연소발화 캐릭터로 출시된다면 아래의 성유물을 사용할 것입니다.
풀과 반응하는 데미지가 증가라고 볼 수 있습니다. Bloom은 개화라는 것으로 물과 풀이 만나면 발생하는 꽃씨같은 녀석들입니다.
당연히 닐루에게 최종 성유물로 될 가능성이 큽니다.
반응관련하여 아래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풀 또는 풀-물 생성 시 원핵이 발생하는데, 그 원핵을 불로 지지면 '발화'가 됩니다.
현재 연소나 발화를 제대로 쓰는 캐릭터가 없는데 데히야가 원소마스터리를 기반으로 하는 딜러로 나온다면 충분히 연소발화 캐릭터가 될 것이고 위의 성유물을 이용하는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아직은 유출 찌라시로만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이 나오면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