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메인 스토리 추가…"밸런타인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메인 스토리를 추가하고 밸런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메인 스토리 4장을 공개하고, 스토리 던전 ‘죽음굴’을 포함한 8개의 에피소드를 개방하며, 던전 콘텐츠 ‘기억의 회랑’에 ‘죽음굴’을 새롭게 추가해 확장된 ‘에버소울’의 세계관을 선보인다.

아울러 에픽 정령과 한정 아이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지켜줘! 순정 밸런타인’을 3월 2일까지 진행한다.

총 7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밸런타인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시 ‘에버스톤’, ‘소환권’ 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재화인 ‘사랑의 묘약’을 모아 한정 코스튬과 영지 오브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14일 간 게임 접속 시 ‘에버스톤 2,000개’, ‘일반 소환권’, ‘밸런타인 테마의 오브제 2종’을 지급하고, 친구로부터 수령한 하트의 수량과 아레나 승리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의 각종 시스템 개선을 통한 이용자의 편의성을 제고한다. 먼저, 길드 레벨에 따른 최대 인원 수를 (길드 레벨 1 기준) 5명에서 10명으로 늘린다.

‘에버소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공식 카페,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