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대국민 치스티벌' 진행

ⓒ요기요

[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요기요는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5월을 맞아 ‘대국민 치스티벌(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는 크래프톤과 함께 배달앱 대표 메뉴이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승리 문구인 ‘이겼닭!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메시지처럼 현실세계에서도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국민 치스티벌에서는 총 4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게임 아이템과 굿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요기요는 오는 29일까지 2주간 ‘요기요가 치킨 쏜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요기요 앱 프로모션 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권을 통한 메뉴를 주문하거나 요기요의 모바일 상품권 ‘요기요 선물하기’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백팩, 삼뚝, 치킨인형, 오션비치타월 등 배틀그라운드의 대표 굿즈를 추첨을 통해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선 게임 이용자 모두에게 요기요에서 치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대표 치킨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 참여자 중 최후의 1등에겐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요기요 선물하기 상품권이 선물로 주어진다.

요기요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5월을 맞아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요기요는 즐거운 일상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주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email protected])

기자 프로필

구독

구독자 1,140응원수 3,833

데일리안 생활경제부 이나영입니다.

푸틴 사라지나…혈액암 등 건강 이상설에 쿠데타설까지

오미크론보다 전파력 빠른 새 변이 국내서 5명 추가 확진

Copyright ⓒ 데일리안.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