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에 리부트 월드와 신규 클래스 ‘성기사’ 업데이트

[공정언론 창업일보]엔씨소프트가 MMORPG 리니지W 출시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Memory of Lineage’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리부트 월드 ‘해골’과 새로운 시그니처 클래스 ‘성기사’가 추가되...

news33.net

[공정언론 창업일보]엔씨소프트가 MMORPG 리니지W 출시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Memory of Lineage’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리부트 월드 ‘해골’과 새로운 시그니처 클래스 ‘성기사’가 추가되며, 이용자들은 성장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오픈된 리부트 월드 ‘해골’은 아이템 획득 확률이 높아져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또한, 이 월드에서는 1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할파스의 집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이 제공되며, 일정 레벨 달성 시 특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등장한 세 번째 시그니처 클래스 ‘성기사’는 강력한 방어력을 갖춘 근거리 전투형 캐릭터로, 다양한 연계 기술을 통해 상대의 공격을 무력화하는 능력을 지녔다. 이용자들은 11월 27일까지 성기사로의 클래스 변환이 가능하며, 고유 스펠을 활용해 다채로운 전투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3주년 기념 혜택으로는 TJ 쿠폰 10장이 제공되어 장비 복구 및 재도전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처음으로 ‘스펠 카드 체인지 쿠폰’이 도입돼 희귀 등급 이상의 스펠 카드를 원하는 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재미와 도전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창업일보는 공정사회를 지향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정정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