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헬 판타지 환불 알려드릴게요!
불후의 검은 지난 4월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었던 신작 모바일 게임인데요,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풀 3d 작품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게다가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맵을 다각도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개발사의 그래픽에 대한 자부심을 엿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멋진 그래픽을 선호하는 유저들 사이에서 출시 이전부터 조금 기대감이 높았던 작품 중 하나였죠. 문파 시스템도 있고, 일대일로 유저들끼리 싸우는 전투 컨텐츠도 있고 이들을 포함하는 pvp가 잘 되어있다는 점에서도 기대를 받았었어요. 이런 부분이 바로 무협 rpg를 구성하는 중요한 부분들이니까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대기를 타다가 나오자마자 플레이 했던것 같은데요, 다른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불후의 검도 그렇게 오래할만한 작품은 아니라는 것을 고려했을 때는 저의 플레이 기간은 길지 않은편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이펙트 화려한 맛이나 쉽게 진행되는 맛으로 꽤 오래 한 것 같구요.
오래 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유저 둘이서 연인이 되는 경우도 있고 하던데 저는 이것만큼은 해보지 않았네요. 해보면 은근히 리얼한 연애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 것을 보니, 다양한 연인 컨텐츠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그냥 이런 것들은 조금 오글거린다는 생각이 들어서 별로 땡기지는 않더라고요.
굳이 이걸 안 해도 불후의 검을 재밌게 플레이 하는 방법은 많았습니다. 특히 저는 어느 정도 레벨을 올린 다음에는 던전에 주력했던 것 같아요. 이 작품에는 다양한 종류의 던전들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 많아서 중후반 진행은 거의 던전에 의존하게 되는 경우가 많거든요. 경험치는 물론이고 각종 아이템, 장비들도 모두 던전에서 파밍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플레이 후기에서 이 던전들 중에는 어떤 던전들이 있고, 공략하기 위한 팁으로는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인 시스템은 1인던전과 파티 던전이 구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1인던전 중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진입하게 되는 곳은 보물고 라는 곳인데요, 내공을 얻기에 좋은 던전이에요.
난이도가 그리 높지는 않은 편이라서 70레벨만 찍으면 바로 오픈이 되는데요, 조금 쫄리는 건 제한시간이 3분으로 짧은 편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빠르게 공략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는 곳이죠. 가장 좋은 건 횟수의 제한이 없이 계속 들어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매일매일 진입할 수 있고요. 층이 나뉘어져 있어서 3분마다 보스를 잡고 층을 갱신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층을 진행하다가 특정 층마다 새로운 내공각인을 얻는 식으로 진행이 되지요. 보상이 바로 나오는 것은 아니고 자정에 새롭게 지급됩니다. 우편을 잘 확인해서 받아주세요. 이 보물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는 황릉 보물고라는 것도 있는데요, 여기서는 보상으로 엽전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 역시 시간 제한이 조금 빡세게 걸려있고 얼마나 빨리 처치를 하는지에 따라서 차등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더더욱 빠르게 공략하는 것이 중요한 던전입니다. 단계는 5단계까지밖에 없어서 아주 오래 걸리는 던전은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레벨 300을 찍게 되면 소탕 기능이 열려서 쉽게 다시 돌 수 있습니다.
솔로던전의 대표적인 예인 보물고를 알아보았고요, 다음은 파티던전입니다. 우선은 검은 숲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물고의 진입 레벨인 70에서 5만 더 올리면 되는 이 검은 숲은 혼자서도 들어갈 수 있도 최대로는 3인까지 진입이 가능합니다. 혼자 하는 것보다는 여럿이 들어가는 것이 각종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좀 더 유리합니다.
횟수는 하루 두번으로 제한되어 있고요, 6분이라는 제한 시간동안 더 많은 몬스터를 제거할수록 더많은 경험치를 가져가는 방식이니 열심히 시간내에 무쌍을 찍어서 많은 몹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vip 시스템 구매자이거나 황금을 소비할 경우에는 추가 진입권을 얻을 수도 있는데, 진입에 쿨타임이 있어요.
다음은 강호풍운인데 이는 105레벨부터 들어갈 수 있는 곳이고 검은숲과 마찬가지로 최대 3인까지 진입할 수 있습니다. 장비, 명예를 얻기에 좋은 던전이에요. 105레벨까지 가면 열리기 때문에 그렇게 오래 걸리는 곳은 아니죠. 7단계나 되어서 깨는 시간은 좀 걸리는 편입니다. 이 역시 얼마나 수월하게 수행했는지에 따라서 성급이 달라지므로 차등 보상 시스템 입니다.
던전깨는 재미가 쏠쏠하기는 했지만 vip들과의 차별을 둔다든지 하는 식으로 과금을 유도하는 면이 좀 부각되어서 저는 곧 그만두게 되었어요. 그래도 오래 한 편이지만요. 아무튼 오래 한 만큼 결제한 내역도 적지않아서 메르헬 판타지 환불을 받으며 접게 된 것도 있네요. 이것에 대해서도 리뷰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메르헬 판타지 환불을 원하고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괜히 스토어에서 돌아오지않는 응답을 기다리며 속앓이 하는 것 보다는 이걸 제대로 해결해줄 수 있는 이곳에 맡기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도 여기서 진행하고 나서 후련하더라고요, 15분만에 끝내준다는 게 확실히 너무 좋았어요.
미국 본사를 통해서 작업하니 이 정도 스피드가 나오는 것 같고요, 복잡한 절차일 것 같기는 한데 유저들이 직접 해야하는 작업은 전혀 없는데다가 법무팀과 함께하는 곳이라서 적합한 과정으로만 구성을 하겠지라는 생각이 들어 안정감이 있기도 했습니다. 그에 비하면 메르헬 판타지 환불의 가격은 매우 염가였고요.
업계 최저가라고 하니까 걱정하지 않고 결제해도 좋겠죠. 어차피 후불이니까 먼저 가격 걱정부터 할 필요는 없는 것 같고요. 던전들이 다양해서 제가 좋아하는 류의 작품이었는데요, vip 시스템 같은 노골적인 유도만 없었어도 훨씬 더 오래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던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파티 던전이 특히 재미가 쏠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