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이나즈마, 업적: SYUUMATSU GAIDEN - 1일차
해당 업적을 진행하기 위해서 나루카미 다이샤의 NPC '겐토 링고'를 한번이라도 만난 적(대화)이 있어야 합니다.
이 업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현실 시간으로 4일이 필요합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겐토 링고의 위치입니다.
점괘가 가챠의 의식에 사용되는 물건이다보니, 가챠에 진심이라면 겐토 링고를 모르시는 분이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나루카미 다이샤 - 겐토 링고의 위치
업적을 시작할 수 있는 위치
나루카미 다이샤 북서쪽에 위치해있다.
해당 업적을 시작할 수 있는 위치
해당 위치에 가보면 '파손된 노트' 라는 아이템이 뜹니다. 이 노트에 대화를 걸 경우 해당 업적이 진행되기 시작합니다. 노트와 대화를 마쳤다면 바로 나루카미 다이샤의 '겐토 링고'를 만나러 가서 죽첨을 뽑아줍시다.
죽첨을 뽑고, 죽첨을 '겐토 링고' 에게 보여주면 평소에는 오늘의 운세를 알려주는데, 이 업적을 진행할 때에는 단서를 건네줍니다. 해당 사진의 풍경이 있는 장소는 이나즈마성 지하의 동굴입니다.
북국의 마귀 · 화염검 무리스 위치
등장하는 몬스터: 우인단 · 채무처리인 x1, 우인단 · 화승총 유격대(우인단 불) x2
해당 위치로 가면 우인단 · 채무처리인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투 돌입 시 우인단 화승총 유격대 x2가 같이 등장합니다. 물 원소에 취약한 몬스터가 등장하기 때문에 물 원소 캐릭터를 데려가줍시다. 우인단 채무처리인이 불 원소 내성이 꽤 높기 때문에 불 원소 캐릭터가 육성이 잘 된 것이 아니라면 처치하는데 애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우인단 채무처리인을 처치를 하면 점괘 업적-1일차가 종료됩니다. 처치할 경우 페이몬이 다음과 같은 말을 하는데, 점괘는 하루에 한번만 뽑을 수 있으니 하루에 한번씩만 진행도를 올릴 수 있는 업적입니다. 매일 점괘를 받아서 나오는 임무를 4일 동안 완수하면 월드 임무: "종말번대의 임무"를 진행할 수 있으니 꼭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