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산 트레일 러닝 응원, 가민, 레이스먼트 뉴발란스 V4 구매
새로운 취미생활인 러닝을 위해서 장비 충인 저는 시계 GARMIN
뉴발란스 신발 V4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장비충이여서 어니스트 필라테스에도 가장 좋은 기구들을 사두었습니다.!!!!!)
뱅뱅사거리에 있는 GARMIN 매장에 방문을 해서 남편 추천을 받아 Forerunner 265s 흰색을 구매했습니다. 꾸준히 사용하고 다시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신사에 새로 오픈한 Racement에 가서 뉴발란스 레벨 v4 핑크 핑크 러닝화도 구매했습니다.
저에게는 착화감도 좋고 가볍고 쿠션도 좋았습니다.
다음날 저녁 새 장비들을 착용하고 신나게 달리기를 해보았습니다. 신나서 열심히 뛰었습니다.
열심히 연습해서 10월에 일단 10k로 대회를 나갈 예정입니다.
가장 무더웠던 지난달 8월 18일 남편의 첫! 트레일 러닝대회가 금수산(제천)에서 있어서
주말 수업을 끝내고 휴식 겸 내조 겸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저도 등산, 달리기를 좋아하지만 이 무더위에 트레일 러닝이라니.. 36도.. 37도..
소규모 대회라고 했는데.. 참가 인원이 700명이라니 대단하신 분들이 참으로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대회 전 사진도 찍어주고 응원도 해주고, 숙소로 돌아와 조식도 먹고 쉬다가 밖을 보니..
와우 날이 너무 좋긴 하네요.
금수산 22k 로를 달리시고 5시간 20분 만에 돌아온 그..
진짜 대단한 정신력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
내년에는 저도 11k를 남편과 함께 참가해 보려고 합니다.
저도 필라테스에 정말 미쳐있고 열심히 잘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세상엔 다양한 운동을 즐기고
계시는 분들이 많다고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대회에 참가하시는 분들이 연령대가 정말 다양했고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 꽤 있으셨습니다.
결국은 지금 당장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국은 나이가 들어서도 오랫동안 이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에너지가 있다는 게 정말 멋있고, 감동의 포인트였습니다.
저의 꿈인 저도 80까지.. 90까지 건강하게 필라테스 하고 싶습니다.!!!!
집 도착해서 자극받아서 달리기 뿜뿜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도 필라테스를 통해 일상에서 다양한 도전과 운동을 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으실 수 있게
어니스트 필라테스에서 함께하겠습니다.!!!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지금 시작해 보세요.!!
금수산 트레일 러닝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