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아카) 2022/12/31 『블루 아카이브』총괄 프로듀서, 김용하 씨로부터의 메세지
【프러듀서 편지】
『블루 아카이브』 총괄 프로듀서이신 김용하로부터의 매세지를 기재 합니다.
내년 2023년은 첫 전시형 이벤트 「블루아카 페스 !」도 개최 됩니다 !
지금보다 그 이상으로 감동이나 기쁨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힘낼태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루 아카이브』총괄 프로듀서, 김용하입니다.
올해에는 많은 분들에게 신세를 졌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서, 연말의 인사를 하게 해 주세요.
아직도 안좋은 상황이 계속되는 세상이지만,
먼저, 2022년도 많은 선생님께 『블루 아카이브』를 즐겨 주셔서, 또 많은 학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동시에 2022년에는 선생님께 크나큰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같은 실수는 범하지 않게 노력해 가며, 앞으로 여러분의 질타와 격려를 받아 가면서, 기대를 져버리지 않도록 정진해 나아가겠습니다.
2주년을 맞이하는 2023년에는, 다시, 새로운 경험이나 콘텐츠는 물론이고, 남아있는 과제의 해결이나 편리성의 향상등에는 계속해서 전념해 나아겠습니다.
지금까지 응원해 주시는 선생님께, 이 자리에서,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늘 여러 커뮤니티에서부터, 선생님께 즐겨 주신 다는 마음이 전해져 오는 거 같아,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그 기대에 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초심을 잊지 않고, 먼저 2주년에 향해서 만전을 기약하고 준비를 진행해 가겠습니다.
2022년, 많은 응원과 따뜻한 말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도, 지금 이상으로 감동이나 기쁨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힘낼태니, 계속해서 『블루 아카이브』을 잘 부탁드립니다 !
이상. 청계천 용하 모드 = ....가 아니고,
『블루 아카이브』총괄 프로듀서 김용하 였습니다 !
좋은 연휴를 보내주세요 !
총괄 프로듀서 김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