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Pokémon GO 와일드 에리어: 글로벌 2024

드디어! 와일드 에리어 이벤트가 공개됐다.

포켓몬고 Fest 와 포켓몬고 Tour의 뒤를 이어 새로운 이벤트가 11월에 찾아온다! 포켓몬고 와일드 에리어 2024엣 전기 타입과 독 타입 포켓몬을 잔뜩 만날 수 있다. 새로 등장한 GO사파리볼로 포켓몬을 잡아 보자!!

티켓을 소지한 트레이너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기 타입 또는 독 타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포켓몬 펑크포켓몬 스트린더를 만날 기회가 생긴다.

10월 22일(화)까지 Pokémon GO 와일드 에리어: 글로벌 티켓을 구매하면 10월 15일부터 10월 22일에서 게임 내 접속 시 시간 제한 리서치를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숍과 포켓몬고 웹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3,300원이다.

웹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경우 맥스 파티클 팩 1개와 부화장치 1개를 더 주니 이왕 구매한다면 웹 스토어에서 구매하자.

포켓몬GO 와일드 에리어: 글로벌 이벤트

2024년 11월 23일(토) 및 2024년 11월 24일(일)

AM 10:00 ~ PM 18:15까지

새로 등장하는 포켓몬

- 스트린더와 다이맥스 할 수 있는 스트린더가 포켓몬고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모습을 만날 수도 있다.

- 모든 트레이너가 만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맥스 배틀 또는 스페셜 리서치를 완료하여 다이맥스 할 수 있는 스트린더를 만날 수 있다.

스트린더(하이한)

스트린더(로우한)

- 연출된 이미지다.

다이맥스 스트린더(하이한)

다이맥스 스트린더(로우한)

- 연출된 이미지다.

스트린더는 일레즌이 진화한 형태로 전기 / 독 타입 포켓몬이다. 전국 도감 번호 0849이며 펑크 포켓몬으로 분류하고 있다. 거다이맥스 진화가 가능하지만 아직 포켓몬고에서 거다이맥스 진화가 도입되어 있지 않은 상태다.

폼이 2가지인데 하나는 하이한 모습이고 다른 하나는 로우한 모습이다. 본가의 시스템에는 성격에 따라 형태가 달라지는데 포켓몬고에서는 이 두 가지 폼을 어떻게 구현할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스트린더는 8세대에 신규로 추가된 포켓몬으로 독을 가진 도마뱀이나 도롱뇽에 기타리스트(하이) 와 베이시스트(로우)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이 포켓몬 자체가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의 와이드 에리어 북쪽에서 비 오는 날 야생에 등장하는 걸로 나온다.

알에서 부화하는 새로운 포켓몬

- 이벤트 동안 10km 알에서 일레즌이 부화한다.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일레즌을 만날 수도 있다.

10km 알

일레즌

- 연출된 이미지다.

일레즌은 젖먹이 포켓몬으로 전기 / 독 타입 포켓몬이다. 전국 도감 번호 0848번이며 스트린더로 진화가 가능하다.

새로운 몬스터볼: 사파리볼

- 이벤트에서 전 세계 처음으로 공개되는 GO사파리볼은 포켓몬을 더 쉽게 잡을 수 있도록 해주는 효과적인 몬스터볼이다. 강한 포켓몬을 만났을 때 사용해 보자.

GO사파리볼

몬스터볼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사파리볼은 1세대에 처음 등장했다. 소드 · 슬디부터 다양한 경로로 얻을 수 있고 사파리존이 아닌 일반 야생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그 이전에는 사파리존 게임을 진행할 때만 얻을 수 있었다.

포켓몬고에서는 와일드 에리어 이벤트에 등장하는 강한 포켓몬을 잡는 용도로 사용된다. 사파리볼을 쓰면 잡을 기회가 크게 상승한다. GO사파리볼은 각 이벤트 날짜의 PM 18:15에 만료되어 도구 가방에서 사라진다.

강한 포켓몬

- Pokémon GO 와일드 에리어에 전기 타입 포켓몬과 독타입 포켓몬이 잔뜩 등장한다. 무척이나 강력한 포켓몬인 "강한 포켓몬"도 등장한다.

- 강한 포켓몬은 몇몇 공통된 특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