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5 픽업은? 원신 3.5 신규 캐릭터 데히야와 미카 정리

원신 3.5 픽업은?

원신 3.5 신규 캐릭터 데히야와 미카 정리

안녕하세요 던전탐험대입니다.

호요버스가 서비스 중인 원신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3.5버전 특별 방송을 진행했는데 오프닝은 낯선 목소리와 츄츄족이 어딘가를 향해서 경배하는 장면을 볼 수 있고 심연과 관련된 데인 슬레이프가 등장하고 심연에 휘말리는 수메르 지역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원신 3.5의 신규 캐릭터 데히야와 미카의 전투 장면을 보여줬으며 콜레이와 타이나리,사이노가 몬드성을 방문하는 산뜻한 오프닝이 이어졌습니다.

원신 3.5버전의 신규 캐릭터 데히야는 수메르 메인 스토리에서 활약했던 불 원소 양손검 캐릭터로 전투 중간 양손검이 아닌 주먹을 사용하여 적을 쓰러뜨리는 모습이 인상적인데 원소 전투 스킬 '검지옥'을 사용하면 영역내 적이 피해를 입으면 필드 위의 아군에게 경직 저항력을 증가시키고 캐릭터가 피해를 받으면 일부 피해를 경감하여 데히야가 대신 피해를 받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소 폭발 화염 사자는 연속으로 갈기 펼쳐 불꽃 연타를 발송하여 적에게 불 원소 피해를 줍니다.

원신 3.5 버전에서는 만티코어의 장 제1막, 데히야의 신규 전설 임무가 오픈 예정으로 첫 이벤트 기원에서 데히야와 사이노가 함께 등장하며 데히야는 일반 상시 기원으로도 등장할 예정으로 타이나리에 이어 2번째 수메르 상시 캐릭터가 추가되었으며 추가로 파루잔 초대 이벤트 8집도 업데이트 됩니다.

신규 마신 임무 카리베르토도 오픈 예정으로 여행자가 우연히 케이야와 만나고 데인 슬레이프와도 만나는 스토리가 이어지며 카리베르트는 이번 마신 임무 중 핵심 인물이며 켄리아와 관련된 이야기와 심연 교단의 비밀이 공개될 예정이니 신규 마신 임무에 대해서 힘을 준 모습입니다.

원신 3.5 버전 기원 2번째 신규 캐릭터는 미카다로 일엄 원소 양손창 캐릭터이며 윤은서 성우가 목소리를 담았는데 몬드 기사단의 지도 제작자 설정이며 4성 캐릭터입니다.

전투 중에 석궁을 사용하는 모션이 있지만 주무기는 양손창이기 때문에 기존 캐릭터와는 다른 재밌는 전투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카는 원소전투 스킬을 사용 후 석궁으로 적을 공격하면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공격 속도를 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하며 원소폭발로 다수의 적 명중 시 필드 위 캐릭터의 물리 피해를 증가시켜주는 버프를 제공하는데 버프 받은 캐릭터가 일반 공격으로 적을 명중 시 미카가 해당 캐릭터를 회복시켜주는 구조로 버프와 힐 모든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키아의 기원 2번째 픽업에서는 카미사토 아야카와 신학이 추가되며 모두가 미카의 버프 능력을 보고 찰떡궁합인 유라가 나올 줄 알았으나 아야카와 신학이 나와 예상을 뒤엎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너 클릭하고 게임 정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