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1 3주년 컨텐츠 정리
원신 4.1 3주년 컨텐츠 정리
안녕하세요 신작게임테스터입니다.
호요버스 대표가 9월 15일 밤 원신 특별 방송에서
4.1버전으로 선보일 방대한 컨텐츠를 공개했습니다.
트레일러는 잠들어 있는 여행자와 페이몬의
모습으로 시작하는데 그들은 메피로드 요새로 향했으며 그 곳은 감옥이라고 불리지만 유배자들의 집결지입니다.
메피로드 요새에는 수많은 비밀 규칙이 존재하는데 몰래 숨어든 스파이들은 갑자기 사라지고 교도관들도 사라져 주인공과 페이몬은 메로피드 요새에 몰래 잡입했습니다.
원신 4.1버전
과학원 중앙 실험실 유적
맑고 우아한 자연 광경을 자랑하는 지역이지만
폰타인 과학원의 어떠한 기술로 인해서 거대한 폭발 사고가 일어나며 공중에 중력 이상 물이 나타났습니다.
중력을 잃고 수백미터 상공에 떠 있는 모습이
정말 장광으로 여행자는 중력 이상 물에 직접 들어갈 수 있는 곳이며 이곳에서 숨겨진 비밀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Qi Le 디자이너는 황폐하고 처량한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서 노력했으며 덕분에 우아하고 장엄한 폰타인성에 비해 옅은 슬픔이 느껴지고 그는 폭발 이후 불안정한 느낌을 살려내는 작업이 정말 어려웠따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긴 역사 속에서 폰타인 운동 에너지 공학 연구원
에드윈 이스팅하우스는 무수한 생명을 휩쓸었으며 언젠가 다시 하늘을 뒤덮을 홍수에 맞설 방법을 찾아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방대한 에너지를 보유하며
대지의 족쇄를 부술 수 있는 아르케 광석을 발견하는데 연구원은 그것을 구원의 문을 여는 열쇠로 여겨집니다.
원신 4.1버전
실험성 역장 발생 장치 & 심부름꾼
에드윈 이스팅하우스는 아르케 광석으로
중력을 상쇄하는 효과를 지닌 신규 몬스터 '실섬헝 역장 발생장치'를 설계했지만 폭발 사고가 발생했고 원하던 성과를 이루지 못했고 실험성 역장 발생 장치도 폭주했습니다.
해당 몬스터는 과학원 옛터 어딘가에
머무르고 있으며 실험성 역장 발생 장치와의 전투에서 고전한다면 장치의 중력 상실 효과를 이용한 점프로 공격을 회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자는 이 곳에서 새로운 적인
우인단 서리 심부름꾼
우인단 바람 심부름꾼
을 마주하게 되는데 이들은 아를레기노의 정예 공작원으로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어서 까다로운 상대가 될 예정입니다.
원신 4.1버전
메로피드 요새
4.1버전 메인 장소로 이곳에서는 노동을 통해
생활에 필요한 물자를 얻을 수 있는데 메로피드 요새는 물 속에 위치하며 파이트와 톱니바퀴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정교한 공업적 디자인이 자아내는
엄숙한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메로피드 요새 하층부에는 각종 장치를 제작하는
공장이 있는데 유배자들이 일하는 곳으로 상층부 파이프와 스팀펑트 요소에 반복 노동과 생상 라인이라는 키워드를 더하고 다양한 장치 예술에서 사용되는 표현 방식을 접목시켜 연속되는 원형 레일로 생산라인의 반복적인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메로피드 요새 근처에는 자유롭게
탐사할 수 있는 구역도 많은데 숨겨진 수중 동굴이 대표적으로 아르케 광석의 영향으로 기묘한 생태 환경이 조성된 공간으로 뒤엉킨 덩굴 사이를 오갈 때 여러 난관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작게임테스터의 게임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