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단악의 구도자 태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캐릭터 '단악의 구도자 태오'가 출시되었습니다. 원작에서도 파격적인 인기를 끌었던 영웅인 만큼 유저들의 반응이 대단했는데요. 활을 사용하는 태오도 멋지지만, 역시 흑도를 손에 쥔 태오만큼 멋진 영웅도 없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죠.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4성 어둠 속성 영웅

단악의 구도자 태오는 어둠 속성의 4성 근거리 딜러입니다. 자신의 무기인 멸악의 흑도를 휘둘러 전방 넓은 범위를 공격하고, 까마귀로 이루어진 검은 폭풍을 일으키기도 하죠. 빠르게 적에게 접근하며 공격하는 단악격풍참과 자신에게 불굴을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 까마귀 눈동자까지 보유하고 있어 실로 1티어 딜러로 자리 잡기 충분한 성능을 지니고 있는데요. 캐릭터의 인기도 대단한 만큼 유저들의 워너비 영웅이 될 것 같네요.

9월 13일까지 스폐셜 소환 진행

오는 9월 13일 화요일까지 소환 메뉴에 태오 스폐셜 소환이 열립니다. 퀘스트, 업적, 도감 보상으로 받은 루비를 이용하여 소환을 실시할 수 있는데요. 확정 소환 횟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꾸준히 도전하시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단악의 구도자 태오는 스폐셜 카드 소환권으로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 카드는 시즌 패스를 통해서 획득이 가능한데요. 태오를 꼭 획득하고 싶다면 구매를 고려해 보는 것도 좋겠죠. (저도 무척 고민 중이랍니다.)

스폐셜 인연 & 보스 콘텐츠 추가

스토리 쉬움 모드의 4막 19장 또 다른 차원까지 클리어한 유저라면 9월 13일까지 태오 스폐셜 인연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계에 태오가 나타나게 된 경위, 그리고 에이스&에반과의 인연까지 포함된 멋진 이야기가 펼쳐지니 꼭 플레이를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활을 든 태오가 다시 흑도를 손에 쥐는 명장면을 볼 수 있어요!)

동일 기간 동안 스폐셜 보스로 태오가 등장합니다. 인연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한 후 입장할 수 있으며, 싱글과 멀티 5단계 난이도로 구분되어 있어요. 이번 스폐셜 보스 태오는 활과 흑도를 모두 사용하여 공격을 해오는데요. 암흑 속성이므로 빛 속성 영웅이 효과적이며, 4성 루디를 보유하고 있다면 제압기를 펼칠 수 있습니다.

별로 어렵지는 않습니다. 전투력 20,000 이상이라면 무난하게 클리어를 할 수 있는데요. 중요한 건 역시 보상이겠죠. 클리어하면 스폐셜 주화와 어둠의 영웅석, 어둠의 영웅 무기 조각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얻은 스폐셜 보스 주화로 스폐셜 상점에서 4성 단악의 구도자 태오와 영웅 무기 멸악의 흑도를 구매할 수 있답니다! 추가로 스폐셜 카드 소환권과 희귀 의상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상점에 포함되어 있으니 열심히 도전하여 원하는 아이템으로 꼭 교환하시길 바랍니다!

수영복 코스튬 출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바캉스 코스튬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신이 보유한 영웅을 멋진 모습으로 꾸미고 싶은 유저라면 엄청난 소장 가치가 있는 의상 아이템이죠.

여름 축제 이벤트 : 축제의 증표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은 풍성한 이벤트도 시작되었는데요. 매일 룬 모험 던전, 영웅 보스, 넥서스 토벌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축제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증표를 모아 조합 메뉴의 이벤트 탭으로 들어가면요. 4성 영웅 승급 카드, 여름 축제 영웅 카드 소환권 등 유저들이 바라는 아이템으로 조합이 가능합니다!

8월 27일

70만 골드

9월 7일

장신구 소환권 10장

9월 17일

700 루비

9월 27일

70만 골드

10월 27일

카드 소환권 10장

3:3 영웅전이 업데이트된 지 일주일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또다시 단악의 구도자 태오와 관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것을 보면 이런 생각이 듭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유저들을 위해 정말 많은 준비를 했구나.'라고 말이죠. 현재 진행되고 있는 777 이벤트 역시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오는 10월 27일까지 7이 들어가는 날 이렇게 좋은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보면 말이죠.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것을 선보일지 기대가 될 수밖에 없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아직 플레이를 해보지 못한 유저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시작을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공식 포럼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