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고대 거인의 유물 제작 이벤트 & 공성전 소식

리니지M을 즐기는 분들 이제는 공성전으로 떠나는 시기가 찾아오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3월 6일 일요일 기르타스 월드 내 기란 성 월드 공성전과 그림리퍼 월드의 켄트 성 공성전이 진행되었죠. 준비 단단하게 마치고 다들 공성전을 즐기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공성전 진행에 따라 2월 23일 수 정기점검 이후부터 각 월드에 해당하는 성에 세금 적재가 시작되고, 이 특별한 공성전 이벤트는 총 4회에 걸쳐 이벤트 다이아와 아데나가 기르타스 기란 성과 그림리퍼 켄트 성을 차지한 성혈에 지급되는데요.

기르타스 월드 공성전 이벤트 보상으로는 매 차수마다 이벤트 보상으로 2,765,950 다이아, 4,315,694,470 아데나가 지급되며, 공성 일자는 3월 6일, 3월 20일, 4월 3일, 4월 17일로 4회 진행됩니다. 다이아와 아데나가 상상하는 것보다 더 큰 숫자라 장비랑, 전략 제대로 갖추고 진행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 이벤트는 기르타스 월드 공성전만이 아닙니다. 그림리퍼 공성전도 꽤 방대한 다이아와 아데나가 지급될 예정인데요. 그림리퍼 01 기준 이벤트 보상으로 129,780 다이아, 785,127,360 아데나가 3월 6일, 3월 13일, 3월 20일, 3월 27일 공성전 결과에 따라서 지급될 예정이죠.

리니지M 기르타스, 그림리퍼 공성전을 기다렸던 분들에게는 이번 공성전에서 승리의 쾌감과 함께 두둑하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까지 쓸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오렌 설벽 사냥터 지역에 개선이 찾아왔습니다. 핫스팟 지역이 추가되며 몬스터 스폰 개체 수 및 리젠율이 증가되었죠. 몬스터 처치 시 마법서(브레이브 크리티컬), 얼어붙은 주머니, 낡은 완력의 티셔츠(각인), 낡은 민첩의 티셔츠(각인), 낡은 지식의 티셔츠(각인)이 추가되었는데요. 얼어붙은 주머니 사용 시 정해진 확률에 따라 희귀 제작 비법서, 드래곤의 진주, 전투 강화의 주문서(각인) 등 유용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어 개선된 사냥터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다음으로 리니지M에서 주마다 매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눈여겨볼 점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가장 먼저 70레벨 이상 캐릭터로 일일 반복 퀘스트 고대 거인의 유물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대 거인의 무덤 몬스터 30마리 처치 시 고대 거인의 유물(각인)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고대 거인의 유물 (각인)을 통해서 드래곤의 성수, 상급 축복의 가루 상자, 스킬 카드 뽑기권 상자 등을 제작으로 만들 수 있으니 기간 동안 매일 참여하셔서 필요한 아이템들을 만들어보시면 되겠습니다.

게다가 이벤트 기간 동안 기란 마을 광장, 오만과 신념의 탑 입구, 지배의 탑 입구, 에스카로스 비탄의 동굴, 잊혀진섬에 거대한 동상 기르타스의 위엄(번개샷)이 등장합니다. 동상을 터치해 기르타스의 위엄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효과는 경험치 획득량 증가 +5%, 물약 회복률 +3%, HP +200, 무게 +500을 얻을 수 있으며, 지속 시간 무려 3시간이라는 긴 버프니 마을에 가셔서 버프 증가 받고 성장하시길!

추가로 1분 1초가 아까운 리니지M 유저들을 위해서 편의를 제공하는 하딘의 텔레포트! 고대 거인의 무덤이 추가되면서 텔레포트 비용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하딘의 텔레포트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개미굴 4층을 6 다이아가 아닌 3 다이아로 이동할 수 있으며, 오렌 상아탑 8층을 5 다이아, 말하는 섬 던전 2층 1 다이아 등 이용 가격들이 50% 된 가격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사실! 자주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알뜰하게 참여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한편, 게임 내에서도 리니지M의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진행되었지만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도 큰 변화가 왔습니다. 바로 3월 10일 공개 예정인 티저 이미지가 변경되었죠.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기사와 다크엘프가 서로를 바라보는 구도의 실루엣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번에는 다크엘프와 기사가 서로 손을 맞대고 있는 모습으로 다가오는 3월 10일을 그리고 있죠. 두 캐릭터의 새로운 변화인 클래스 케어가 진행되지 않을까란 추측이 가장 많고, 저 또한 클래스 케어에 대한 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끝으로 리니지M 2월 4주 차에 신규 달성 목표가 추가되면서 그림리퍼 서버의 스케줄 소식을 알렸죠. 2월 3주 차까지는 85레벨 500명까지만 있었으나 2월 4주 차에 86, 87레벨 이상 목표 달성 및 해금 컨텐츠 스케줄이 추가되면서 그림리퍼 유저들의 목표를 다시금 심어주고 있죠.

86레벨 300명 이상 달성 시 무너지는 섬, 인장 축복이 오픈되며, 87레벨 100명 달성 시 엘릭서, 하프 엘릭서 수량이 확장, 87레벨 300명 달성 시 테베라스, 아이템 컬렉션 일부 및 휘장, 팔찌 축복이 오픈될 예정이라고 해요. 해당 그림리퍼 서버는 매주 금요일 컨텐츠 오픈 스케줄이 최신화되며, 목표 달성 시 바로 열리는 것이 아닌 다음 정기점검 때 컨텐츠가 오픈되니 시작하는 유저들이라면 그림리퍼에서 시작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리니지M 소식 마치도록 할게요!

[다운로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