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에리카 성장법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유물 등급 성장

에버소울 에리카

성장법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유물 등급 성장

안녕하세요 명품온라인입니다.

에버소울의 신규 정령 에리카는 서브 스킬로

다른 스킬에 효과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요정형 최초의 메인 힐러라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에버소울에 등장한 정령 중에서

유물의 중요도가 가장 높기 때문에 오늘은 에버소울

신규 정령 에리카 성장법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에버소울 에리카

스킬에 추가 효과 '유레카'

에버소울 에리카의 스킬 구성을 살펴보면

서브 스킬 '포이즌 포션'을 제외한 모든 스킬이 아군에게 버프를 부여하고 체력은 회복하는데 체력 회복량과 보호막은 자신의 공격력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가장 주목해야하는 것은 서브 스킬 '유레카!'로

8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을 올리고 모든 스킬에 유레카! 상태를 적용하며 여기서 스킬 레벨에 따라서 최대 50% 확률로 상위 효과인 '유레카!!!'가 추가 발동하는데

유레카! 상태보다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유일한 공격기 '포이즌 포션'은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독약 포션을 던져서 10초간 중독 피해를 주며 이와 함께 공격력과 방어력을 감소시키는데 중독 피해량은 이레카의 공격력 수치에 비례하고 탈리아와 같은 공격력 증가 버프 스킬 보유 정령과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서브 스킬 '자이언트 포션'은 가장 체력이

적은 아군에게 포션을 던져서 체력을 회복하고 물리 및 마법 저항력을 올립니다.

메인 스킬 '마그넘 오푸스'는 자이언트 포션과 마찬가지로 가장 체력이 적은 아군을 치유하는데 이 떄 대상 기준 2.5m 범위에 있는 모든 아군도 효과를 받는데 유레카!!! 상태라면 추가로 12초간 피해 흡수 보호막을 부여하며 마지막으로 얼티밋 '아르스 마그나'는 모든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는 스킬로 유레카! 상태라면 3초 동안 피해 면역 상태를 유레카!!! 상태라면 10초 동안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에버소울 에리카

유물 스킬

에리카 전용 유물 '엘릭서'를 알아보겠습니다.

유물 스킬 '천재 연금술사'는 유레카! 사용 시

가속이 8초 동안 증가하고 마그넘 오푸스와 자이언트 표션에 '디버프 효과를 2개 해제' 효과를 더하는데 마그넘 오푸스와 자이언트 포션의 체력 회복과 동시에 디버프까지 해제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유물을 특정 등급까지 올리면 강력한 추가 능력이 생기게 되는데 레전더리+ 도달 시 서브 포이즌 포션에 피격된 적의 버프를 2개 해제하는 효과로 가속 증가치도 올라 서브 스킬을 빠르게 순환할 수 있어 아군 보조와 적 견제가 더욱 빨라질 수 있습니다.

최종 등급 오리진을 달성하면 '공격력 20% 증가' 효과를 얻으며 이렇게 보면 유레카! 3레벨 기준 에리카는 '공격력 40% 증가 + 가속 40% 증가'가 한꺼번에 발동되며 공격력 수치에 따라서 회복량과 보호막 수치가 달라지는 것을 염두해둔다면 정령 등급보다는 유물 등급을 높이는 것이 더욱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물 스킬 레전더리+ 까지 필요한

유물 조각은 700개, 오리진은 3,900개를 요구하니

일단 레전더리+를 목표로 유물 등급을 올리는 것이 조금 더 효율적입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명품 온라인 게임 정보 받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