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구사황 카일, 그리고 뮬란!!

3월 21일(목)에 업데이트가 진행될 구사황 카일과 숨은 강자들중 한명인 뮬란에 대한 정보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레전드] 카일

소속

(구)사황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75%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카일의 치명타 공격은 발동 시 최대 3연격까지 이어지고

각각의 공격은 대상에게 공격력의 325%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초 동안 복수의 사슬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또한, 3연격의 발동에 성공하면 추가로 소검쌍무를 발동합니다.

(복수의 사슬: 치명타 확률 저항 24% 감소)

(소검쌍무: 자신의 주변 4m 범위에 공격력의 325%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대상에게 부여된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며

2초 동안 기절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기절: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액티브 스킬

(사슬의 무덤)

자신에게 16초 동안 은신 버프를 부여하고, 가장 먼 거리에 위치한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공격력의 25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0초 동안 밤의 추적자 버프를 획득합니다.

또한, 피격 대상에게 6초 동안 속박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은신: 버프 지속시간 동안 공격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주변에 아군이 없는 경우 은신이 해제됩니다.)

(밤의 추적자: 치명타 확률 24% 증가, 공격속도 24% 증가)

(속박: 이동불가)

치명타 공격 발동시 최대 3연격까지 이어진다고 하는데, 최대라고 하는걸 보면, 상시 3연격은 아닌듯 합니다. 랜덤 운빨인건지, 명중, 회피에 따라 갈리는건지는 나와봐야 알듯 싶군요. 3연격 성공시 소검쌍무라는 범위기가 발동되는듯 합니다. 뿐만 아니라, 대상에게 부여된 모든 이로운 효과 제거까지...

그리고, 디버프.

예상했던대로 치명타 확률 저항 디버프가 달렸습니다.

대상의 치명타 확률 저항을 24%감소 시키는 스킬입니다. 소검쌍무가 터지면, 범위기로 디버프를 걸겠군요. 근데, 이게 치명타 확률 저항이 0인 적에게도 적용이 될 것인가하는 것은 다른 문제인지라? 이건 나와봐야 알듯 싶군요.

그리고 액티브 스킬인 사슬의 무덤!

은신을 달고 있어서, 아군이 생존해 있는 동안 공격 당할 걱정이 없습니다. 그리고, 가장 먼 거리에 위치한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공격력의 2500%라는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뿐만 아니라, 공격 성공시 밤의 추척자 버프를 획득하며, 피격 대상에게 6초 동안 속박 디버프를 부여하는군요?

가장 먼거리라고 한다면, 역시나 원거리 딜러들이겠죠?

밤의 추적자의 경우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공격속도를 24%증가시킵니다. 에이스의 적월야화와 동일한 효과를 가진 스킬입니다. 적월야화가 가진 야차의 힘 버프가 10초 지속인데 비해, 사슬의 무덤이 가진 밤의 추척자 버프의 경우 20초 지속으로 보다 우월할뿐만 아니라, 은신 효과에다가 딜계수도 훨씬 높은, 상위 호환 버전이군요.

딜계수로만 따지면, 치명타 공격의 딜계수도 에이스보다 우월합니다. 다만, 에이스가 가진 쿨타임 감소가 없다는 것이 살짝 아쉬운 정도인데요. 이게, 과연 단점이 될까 싶을 정도로 사기적이네요.

일단 결장에서는 무조건 채용해야할 OP캐릭터로 보입니다.

그리고, 스테이지 악몽 난이도에 진입한 유저들에게서는 레이첼 대신 채용하면 좋을 영웅으로 보입니다.

문제는 일반, 스테이지에서의 사용 유무인데... 사실, 에이스 상위호환 처럼 보이는지라, 일단 무조건 좋긴 좋습니다. 다만, 치명타 확률 저항이 0인 적에게도 적용이 되는가 유무에 따라, 얼마나 사기적일지가 판가름 날듯 싶네요.

그리고, 또하나의 새로운 캐릭터, 뮬란!!

[레전드] 뮬란

소속

무소속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25%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10회에 걸쳐 공격력의 225%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초 동안 약점 공격 확률 증가 Lv.5 버프를 획득합니다.

또한, 근거리형을 공격할 때, 최종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약점 공격 확률 증가 Lv.5: 약점 공격 확률 20% 증가)

액티브 스킬

(군단의 활시위)

대상의 주변 4m 범위에 3초 동안 30회에 걸쳐 공격력의 600% 피해를 입힙니다.

근거리형을 공격할 때, 스킬의 최종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공격과 액티브 스킬 모두, 근거리형을 공격할때 최종 피해량이 50% 증가하는군요. 그야 말로 근거리 저격용 근거리 캐릭터라고나 할까?

근데... 음... 길드 보스전용 캐릭터라고는 하는데, 즉, 길드 보스전에 필수로 들어갈 캐릭터인듯 보이긴 하는데, 설명만 봐서는 좋은가 싶은 느낌이 드는 캐릭터가 아닐 수 없군요. 나쁘진 않은거 같은데, 워낙 좋은 캐릭터들이 많다보니, 상대적으로 구려보이는 느낌. 하지만, 길드 보스전 특화 캐릭터라고 아니, 일단은 나와봐야 알듯 합니다.

그나저나 길드 보스라? 길드 가입해야하는 것인가? 크루도 아직 없는데...

근데, 카일도 그렇고, 뮬란도 그렇고, 일러스트는 잘뽑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