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2주년 업데이트 피네 추가 및 소통 라이브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 업데이트가 대규모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카니발 미션 달성 시 총 14종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 플러스 펫 소환권’을 최초로 제공하며, 복귀 이용자에게는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 1개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빛의 소녀 피네’가 새롭게 공개됐는데, 아군 회복은 물론이고 피해 증가 버프를 활용해 PvE, PvP 콘텐츠에서 올라운더 지원형 영웅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같은 열 대상에게 궁극기 회복량 감소 효과를 주기적으로 부여하며, 봉인 효과를 부여하는 영역을 생성해 적군을 무력화하는 스킬을 보유했는데요.

자세한 스킬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여기에 시나리오 시즌3의 1장~3장을 추가로 공개됐는데, 피네와 에반이 힘을 합쳐 마을 사람들을 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세계를 멸망 시키려는 파괴신을 제어하고 에반과 함께 세상을 구하는 운명을 선택한 피네의 이야기가 담겼죠. 이 외에도 신화 등급 펫 2종, 단악의 구도자 태오 테마 코스튬 2종 등 다양한 콘텐츠가 함께 공개됐죠.

또한 세븐나이츠2 2주년을 기념한 이용자 초청 라이브 방송을 진행되기도 했는데 여기에서 건의사항과 개선방향을 얘기하기도 했죠. 넷마블은 세나2를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했죠. 특히 이번년도에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