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참월야차 에이스 분석 및 펫스티벌 이벤트 정리
2022년 7월 7일, 세븐나이츠2에 역대급이라 칭할 만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바로 최초의 신화 등급 영웅이 신규 업데이트로 추가된 것인데요.
그 역사를 처음으로 써 내려갈 영웅은 바로 참월야차 에이스가 되었으며, 등장과 동시에 제대로 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신규 신화 등급 영웅
기존의 에이스가 이렇게 한 차원 더 강력해질 수 있는 데에는, 아이사를 지키기 위한 마음에서 발현되었는데요.
고도의 집중으로 선조의 마검을 다루며, 내면 깊이 잠들어 있던 야차의 힘을 제어할 수 있게 되면서 지금과 같은 힘을 가지게 되었지요.
일러스트도 상당히 카리스마 넘치게 잘 뽑혔다고 생각하고, 댓글들도 "진짜 멋지다.", "스킬 보소 ㄷㄷ", "역시 신캐 퀄리티!" 등 호평으로 가득 채워지는 모습이었습니다.
스킬
뭐니 뭐니 해도, 역시 스킬 성능을 가장 궁금해하실 겁니다.
일단 패시브 효과로 PvP 필드에서 100% 확률로 적에게 방어력 감소 효과를, 본인에게는 전천후에 탐지 효과까지 부여합니다.
또한 본인을 비롯한 사수형과 공격형 아군에게는 해로운 효과 지속시간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데요.
그 덕분에 위장과 같이 인식할 수 없는 적을 공격할 수 있고, 진형의 역할군 조건까지 무시하기 때문에 등장만으로 벌써 기본 이상은 먹고 들어가는 상황이 아닐까 싶어요.
변신
무엇보다 궁극기 스킬을 통해 25초 동안 각성 상태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이 참월야차 에이스의 핵심입니다.
변신을 하고 안 하고의 차이가 주요 액티브 스킬에서 큰 변화를 보여주기 때문에, 이를 활용한 다재다능한 플레이가 돋보이는 영웅이었는데요.
예를 들어 변신 전에는 적들의 공격 / 이동속도를 감소시키고 본인에게 무적 효과를 부여하는 만월선풍이라는 스킬이 있는데, 변신 후에는 출혈 상태의 적에게 방어무시 추가피해를 가하고 일정 확률로 기절시키는 효과로 바뀌게 되거든요.
고유 능력
그리고 또 하나 눈여겨볼 만한 요소가 바로 고유 능력이었습니다.
고유 능력은 신화 전용 스킬인데, 영웅의 레벨에 따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다양한 효과를 획득할 수 있더라고요.
처음 1 레벨 때는 해제 불가능한 출혈을 가하는 것부터 출혈 적중 증가, 공격력 및 공격속도 증가, 궁극기 사용 시 생명력 회복 등 꾸준한 성장에 따라 참월야차 에이스의 진가가 발휘될 것으로 보입니다.
인연의 고리
이렇게 모두의 부러움을 받으며 신화 등급 에이스가 추가된 가운데, 관련한 업데이트가 더 남아있는데요.
보드 → 인연의 고리에서 운명으로 이어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가장 처음으로 에이스 편인 이어가는 긍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인연의 고리는 해당 영웅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진행할 수 있으니, 스토리를 경험하며 보상 아이템까지 획득해 보시면 되겠어요. :)
신화 장비
그리고 새롭게 신화 등급의 장비 11종도 선보였습니다.
기존에 +20강화, 5초월 상태의 전설+ 등급 장비라면 신화 승급석을 재료로 소모하여 승급시킬 수 있는데요.
이에 따라 각 장비별로 추가 옵션을 더할 수 있게 되었으니, 기존의 전투력에서 갈증을 느끼셨던 유저분들이라면 관심을 갖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신화 등급석은 일일 미션이나 전설+ 등급 장비 혹은 장신구를 분해하면 획득이 가능합니다.
신규 코스튬
신규 코스튬 2종의 추가 소식도 함께 들려왔습니다.
점점 무더워지는 요즘의 날씨에 맞추어서, 불멸의 화신 레이첼의 썸머 스윗걸과 폭멸의 검 지크의 썸머 쿨가이가 등장했는데요.
보기만 해도 해변의 바캉스가 떠오를 정도로 시원한 느낌이 있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득템해 두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개선 업데이트
그 외에도 업데이트 소식들이 다양하게 들려왔는데요.
방치형 필드 신규 스테이지 3종 추가, 태그매치 밸런스 조정, 보유 영웅 중복 소환 보상 개선, 잡화상점 (영혼석) 자동 구매 기능 추가, 프리셋 개선, 던전 자동 재진행 기능 개선, 분해 기능 개선 등이 있었습니다.
평소에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편의성을 대폭 증대시키는 방향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더라고요.
세나의 달 카니발
이렇게 요즘에 가장 분위기가 좋은 세븐나이츠2라고 할 수 있는데, 신규 & 복귀 유저들에게도 시작하기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이번에 세나의 달을 기념해서 카니발 이벤트가 시작했는데, 7일 동안 매일 오픈되는 미션을 수행하며 전설+ 영웅 선택권, 전설 펫 소환권을 비롯한 각종 호화스러운 보상들이 지급되거든요.
특히나 신규, 복귀 유저의 경우 11월 10일 점검 전까지로 기존 유저 대비 기간이 더 넉넉하니까, 차근차근 모든 보상을 충분히 획득할 수 있습니다.
펫스티벌
필히 체크해야 될 또 하나의 이벤트로 펫스티벌 출석 체크가 있는데요.
8월 4일 점검 전까지 출석 보상으로 13일 동안 펫 소환 티켓(10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4일차에는 무려 전설 펫 선택권까지 지급되는데, 카니발과 7월 21일부터 진행되는 코제트의 미션 이벤트까지 수행하면 제공되는 혜택들만 열심히 누리더라도 전설 펫 총 7마리라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찾아왔더라고요.
세븐나이츠2 신규 & 복귀 유저들에게는 초반 간단한 플레이로 전설+ 영웅, 전설 펫과 함께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기회라고 볼 수 있겠어요.
신규 프로필
여기에 하나 정도 더 확인해 보자면, 8월 4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프로필 테두리 및 아이콘 판매 소식도 있는데요.
루비 및 우정 포인트를 통해 니아와 아기볼트 프로필 아이콘과 더지와 즐거운 물놀이, 22년 세나의 달 기념 프로필 테두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유의 귀여운 느낌을 잘 살렸다고 생각하는데, 당연히 저도 보자마자 바로 장만해 두었어요. :)
오늘 이렇게 세븐나이츠2 업데이트 소식을 살펴보았는데요.
신화 등급 영웅으로 참월야차 에이스가 정말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고 생각하고, 무엇보다 함께 시작된 이벤트들의 보상이 워낙에 좋은지라 적극적으로 참여해 볼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벌써부터 이미 많은 유저들이 모여들고 있는 분위기인데, 저도 뒤지지 않고 열심히 카니발, 펫스티벌 참여하며 즐겨줘야겠네요.
바로가기 : [PC버전], [공식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