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새로운 캐릭터, 서포트 카드 3종 첫 업데이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새로운 캐릭터 '티엠 오페라 오'와 '서포트 카드' 3종 (사진 출처=카카오게임즈)

(서울=우리뉴스) 강원정 기자 = 화제의 신작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첫 번째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캐릭터 및 '서포트 카드'를 공개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육성 우마무스메' 캐릭터인 '티엠 오페라 오'와 새로운 '서포트 카드' 3종을 추가했다.

'티엠 오페라 오'는 항상 과장된 톤으로 자기애를 과시하는 나르시시스트 캐릭터이다. 스스로의 강함과 아름다움을 모르는 사람들을 깨우쳐주고자 계몽 활동을 하고 있으며 중거리 및 장거리를 무대로 활약하는 세기말 패왕인 선행형이다.

또한 육성을 도와주는 새로운 '서포트 카드'는 SSR등급 '사랑받는 존재가 되어다오, 오구리 캡', SR등급 '견습 마녀와 긴 밤, 스윕 토쇼' 등 이다.

이어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10일까지 한정 스토리와 한정 보상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이벤트 '네 꿈을 향해 달려나가라!'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일본 경주마의 영혼과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레이스를 펼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정식 서비스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에서 인기를 모으고있다.

(서울=우리뉴스) 강원정 기자 = 화제의 신작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첫 번째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다.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

www.woorinews.co.kr